본문 바로가기
La Liga/Holaleo

벌써 1년

by 로♥ 2012. 3. 24.


3월 26일이면 이 블로그를 만든지 1년이 됩니다.
1년동안 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도록 해요_☆




1 스킨

01 hola @ 1년전 첫 스킨. 이 분홍색 도트무늬 패턴 되게 예쁜데 이렇게 줄여놓으니까 정말 못알아보겠네 ☞☜






02 코파 아메리카 버젼 @ 정확히는 코파 아메리카가 시작하기 전이었기 때문에 레오와 알비셀레스테의 선전을 기원하며 만들었지만(메인타이틀에 적힌 깨알같은 글씨는 전부 바르싸 프리시즌과 코파 아메리카 일정이었음) 아르헨티나의 현실은 시망^.^
 





03 여행 @ 이때는 스킨 세부사항을 손봐야겠다는 생각도 안할때여서 관리자한테는 더 길게 보이는 우측상단 메뉴바를 지금 봐도 마음에 안드네 ☞☜ 난 비비드 컬러를 좋아하는데 배경의 이 애매한 색은 지금봐도 대체 뭐여 이게 시방
 





04 프리시즌 @ 마음 같아서는 리오넬 메시의 모든 것 같은 그런 구체적인 타이틀을 만들 계획이었지만 현실은ㅋ..






05 프렌즈 @ 워허이 사진 좋다 사진이
 





06 슈퍼스타 @ 번호뒤에 사뭇 쑥쓰러운 이 단어들이 스킨 제목 맞습니다, 네.
 





07 갤럭시 @ 표 하나도 안나지만 메시랑 티아고 사진 밑으로 은하수st가 깔려있습니다 ☞☜ 그리고 원래 배경은 이 민트색이 아니고 하늘색이었는데 배경을 지우는 바람에 캡쳐할때 급조한 바탕임. 그리고 저 옘병할 흰색 메뉴바는 아직까지 있어!!
 





08 옐로우필드 @ 내가 좋아하는 스킨. 메뉴바도 드디어 투명하게 설정함.
 





09 Pink @ 이것도 사진이 예뻐서 마음에 들긴 했는데 너무 불그죽죽한걸 못견디고 설정 자체는 며칠 안했던 걸로.
 





10 체크 @ 체크로 제목설정을 한건 배경에 옅은 하늘색 사선패턴이 깔려있기 때문인데 내 모니터가 밝은건지 사이즈를 줄여놓으니 자동생략-.-된 건지 구분이 안가는구나...! 메인 타이틀에 깔린 저 풍선 올라가는 사진은 깜누에서 올린 빨강/파랑 풍선 사진을 썼음.
 





11 7-10-8 @ 이 사진 너무 좋아T_T
 




12 발롱도르는 누구? @ 사진 겁나 귀여워T_T 이 스킨도 밑에 옅은 노란색 사각패턴이 깔려있는데 안보여^.^;;;;
이거는 밑에 크리스마스 스킨을 너무 한참 전에 만드는 바람에(ㅋㅋㅋ) 급조한건데 꽤 마음에 들어서 좋아했음
 





13 메리 크리스마스 @ 요 것도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스킨. 이 빨간 색도 마음에 들고 메시 사진도 좋고 이건 내 죽끓듯 끓어오르는 변덕 때문에 크리스마스 주간 일주일 하는 것도 못참고 바꿀까봐 혼자 고민을 좀 했는데 결국 연말까지 갔음. 심지어 해 바뀌어서 더이상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 운운할 때가 아니라, 스킨 바꾸면서도 아쉬워한 스킨ㅋㅋㅋ
 





14 노트패드 @ 이 것도 밑에 빨간색 사각체크 패턴이 깔려있음. 그래도 이건 좀 표가 나는 구나. 이건 A매치 기간때 종종 쓰는 스킨. 눈치 챈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사진은 특별한 때가 아니고서는 제 1순위로 블라우그라나 입고 있는 사진을 먼저 쓰려고 하는데 국대유니폼은 쨍한 색깔들이 예쁜게 장점. 이건 만들면서 선수들 얼굴색이 중구난방이라ㅋㅋㅋ 되게 거슬려했지만 지금은 포기해서 마음편함^.^ 
 






15 카툰 @ 하 이 스킨, 내가 만들었지만 겁나 좋아T_T♥♥♥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내내 거슬려했던 본문 옆의 이 화살표[>] 없애는 방법을 알아서 두 배로 씐나했던 스킨. 레이어가, 정말 거짓말 안하고 한 5, 60개 나오는 바람에 결국 챠비 이니에스타 메시 폴더를 따로 만든 다음 합쳤을 정도로 공을 들인 스킨인데, 이 스킨은 사실




눈에 익은 분들도 많을듯


스카이스포츠의 이 라 리가 선수 소개 영상을 보고 참조해 고대로 만든 겁니다 껄껄껄
스카이스포츠 영상들은 정말 하나같이 주옥같고 센스들도 참 기가 막히게 좋아서 너무너무 좋아함



마음에 드니까 상단타이틀 이미지만 한번 더







16 Solo un LEO @ 레오의 독주라는 아디다스의 광고 문구.
리오넬 메시의 발롱도르 수상을 기념하면서
 



그리고 이 스킨도 겁나 마음에 들기때문에

상단 타이틀 이미지만. 저 카툰 스킨이랑 이 두개 중 우열을 가릴 수가 없엉...






17 결벽증 @ 이건 티스토리 제공 스킨이 아니라 외부스킨을 받아서 처음으로 적용해본 스킨. 정말 너무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홈페이지같은 분위기나 정말 다 마음에 들지만 딱 하나, 단 하나. 가로폭이 좁아서 오래 못한게 한T_T 가로폭 넓히는 방법도 가르쳐주셨는데 해봐도 안되서 피눈물..☞☜ 여튼 이 스킨의 이름이 ‘결벽증’ 정말 센스있게 예쁜 스킨.
 





18 레드 @ 보면 알겠지만, 크리스마스 스킨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지라 똑같은 패턴으로 만들었어염
 





19 블로썸 @ 내가 좋아하는 꽃무늬T_T 꽃 이미지 다 따서 아주 원없이 다 갖다씀. 이 스킨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고 특히 저 앰블럼을 두른 꽃들이 너무너무 예쁘다. 꽃사진 일일이 찾아서 딸때는 짜증나 죽는 줄 알았지만^.^
 





20 1987 @ 지금 사용중인 스킨. 제목은 단순히 레오랑 피케가 87년생이니까 ☞☜
 
제가 생각보다 알기 쉬운 사람이예요 껄껄껄. 이렇게 나열해놓으니까 무슨 색의, 어떤 사진,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딱 나오는 구나(ㅋㅋㅋ). 지금 것도 마음에는 들지만 이 스킨으로 바꾼 다음 경기에서 이번시즌 내내 못했던 피케가 더 못해서 삭제충동이 들었으나 한번 참아줬다ㅋ 왜냐면 만드는 것도 귀찮거든. 귀찮은데 지겨워서 어쩔 수 없이 만드는 거니꽈!!!! 아니 근데. 블로그는 1년인데 무슨 스킨은 스무개가 넘엌ㅋㅋㅋㅋㅋㅋㅋ









2 기록

01 @ 최신 유입 검색어



 


※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지만, 혹시 무니아인은 재미로 볼 수 없을까봐 미리 말씀드리는데


제가 알기로는 그리 특별한 스캔들은 없습니다.
저기 같이 사진 찍힌 여성분이 그런.. 조금 그런 모델일을 하는 분 같은데, 축구선수들이 흔히 겪는 그런 종류의 문제인 것 같음. 저 사진은 개인적으로 열받아서^.^+이거 말하는 건가? 싶어서 넣은 것 뿐이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_ _) 그리고 넌 아직 너무 어리니까 더 조심해야지.







02 @ 그리고 1년 동안 가장 낮은/높은 방문자 수를 기록했던 때도+


작년 3월에 방문자 수 총 6명!
그리고 가장 많이 왔을 때는 작년 연말. 크리스마스엔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03 @ 가장 많이 본 게시물 Best 5 (링크는 컨트롤/쉬프트+클릭하시면 새탭/새창으로 뜹니다)
1 바르셀로나B 스쿼드 http://holaleo.tistory.com/126
2 바르싸 선수들의 축구화 http://holaleo.tistory.com/40
3 펩 과르디올라 수트/스타일 http://holaleo.tistory.com/86
4 메시 차+차고 http://holaleo.tistory.com/94 (이후 내가 없을 거라고 했던 포르쉐를 모는 메시 사진을 봄 ☞☜)
5 잘생긴 축구선수 http://holaleo.tistory.com/96







3 일년이 됐으니
블로그 주소를 바꿔버리고싶다...!!!!!!! 충동이 사그러들질 않아...!!!!!
 이런 것까지 변덕을 부릴 줄이야. 난 정말 대단해..변덕이☞☜ 그리고 변덕 말이 나와서 말인데 내가 정말 블로그를 1년동안 이렇게, 몹시 착실히(!) 꾸리고 있다니 믿을 수가 없다. 좋은 기회니까 말씀드리는데 제가 언제 멈추거나 그만두더라도 놀라지 마세염 ☞☜ 만들때는 한 두어달 하다 때려치울 줄 알았는데 지금은 고작해야 주소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정도가 다라서 오히려 나 스스로가 놀랄 노자(ㅋㅋㅋ). 장하다 내 머리 쓰담쓰담 껄껄껄






***

4 라 리가 30R  3월 25일 일요일 새벽 2시 마요르카 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