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ff the Pitch

아우디 행사에 참여한 바르샤+메시의 차고♥

by 로♥ 2011. 11. 5.





111104 시우닷 에스포르티바에서,
FC바르셀로나의 프리미엄 파트너 아우디Audi 양도 행사에 참여한 퍼스트팀 선수들






 


사진으로까지 뒷북치긴 싫은데…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중 한 분이 정말 집착스럽게 자동차를 좋아하는데(정확히는 페라리), 내가 그 사람에게 깊은 호감을 느끼게 된 계기는 그의 그 집착벽이 컸다. 깊지도, 꾸준하지도 못하는 나에게 그 사람의 페라리를 향한 꾸준한-내가 그 사람을 알기도 전부터, 알게된지 8년남짓이 된 지금까지도- 애정을 보면 정말 영원히, 라고 해도 될만큼 무언가를 열렬히 좋아한다는 그 자체가 충격적이었다. 급기야 그는 팬들을 모아놓고 엔진이 어떻게 타이어를 움직이게 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기 시작했지(ㅋㅋㅋㅋ). 물론 메시의 한결같은 축구병(....)은 말할 것도 없고. '한결같고' '열렬하다'는건 정말이지 내 마음을 움직인다.
내가 그러길, 그럴 수 있길 바라기 때문에.  

 







이왕 자동차 이야기가 나왔으니,


드림카는 커녕 면허도 없을 것 같은 리오넬 메시의 놀라운 자동차 보유목록.
-물론 출처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심심풀이, 가볍게 넘어가주세요 ☞☜
 


먼저


#1. 아우디에서 제공하는 아우디 Q7
바로 며칠전에 즐라탄 덕분에 안 사실인데, 나는 우리 선수들이 왜그렇게들 착실히 아우디를 몰고다닐까 했더니 트레이닝이 있을 동안은 구단 차원에서 선수들 차를 단속하는 모양. 선수들 차하니까 생각나는데 나는 차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외관은 꽤 알아서(물론 저 연예인의 영향도 없다고는 못하겠다ㅋㅋㅋ), 포르쉐를 꽤 좋아하는데(외관을) 박지성이 포르쉐를 몰고다니는걸 보고 운명을 느꼈다는 그런 병신같은 일화가… 껄껄껄.






#2. 쉐보레 말리부 Chevrolet Malibu
위의 사진과 똑같지는 않고, 흰색 오픈카였던 것 같은데 음, 그게 쉐보레라니...






#3. 치루이 Chery
이 차는… 메시 아니었다면 정말 모르고 넘어갔을 차인데 메시가 이 차 모델을 한 적이 있나.







#4. 마세라티 Maserati GT

메시는 흰색 마세라티 보유중







#5. 페라리 스파이더 Ferrari Spider






#6. 렉서스 Lexus IS 350





***
즐라탄 얘기가 나와서말인데, 즐라탄이 자기 자서전을 통해 메시와 이니에스타, 챠비는 라커룸에서 어린아이들처럼 군다고 디스를 했다는데 그와중에 다른 팀의 특정 선수들은 라커룸에서 거만하다 권위적이다 다른 선수들을 통제하려든다는 등의 기 빨리는 디스만 보다가 애처럼 군다는게 왜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리 꼬마들이 콜라 먹고싶다고 징징거리든? 나 궁금해죽겠으니까 A부터 Z까지 소상히 말해봐라.





이왕 뒷북치고 있는 김에 겸사겸사


이 광고를 찍으면서 공개된 사진들도 몇 장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