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Albiceleste

알비셀레스테의 절친 쿤 아게로♡레오

by 로♥ 2011. 7. 7.




이랬던 풋풋한 소년이,
 
 


뭐가 그리 급해서 그렇게도 빨리 애아빠가 되셨나.

Sergio Leonel 'Kun' Agüero


라는 이런 아게로의 풀네임 덕분에 아게로를 쏙 빼닮은 귀욤귀욤 귀요미 벤하민 '리오넬' 아게로 마라도나의 대부가 그 '리오넬' 메시인가 아닌가로 한때 의견이 분분했지만(나는 아니라는 걸로 알고있음. 아니 아게로한테 물어볼 수가 있어야지^_^아게로 한쿸말 한번 배워볼래요? 그리고 벌써부터 아빠튜터 제대로 받고있는 예비 슈퍼스타 벤하민 무럭무럭 잘 크길 이름만큼만 크면 된다ㅋ_ㅋ) 한편으로는 그런 소문이 돌아도 전혀 이상할 것 없는 이들 둘 사이. 쿤과 레오, 레오와 쿤.
 



둘이서 좋아 죽는게 하루이틀 일도 아닌데 느닷없이 왜이래 아마추어 같이?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분명 이유는 있다.
슈퍼스타의 생일이었던 지난 2011년 6월 24일, 유니세프 행사에 참여했던 레오와 쿤, 테베즈의 영상과 사진을 보고,





 





유니세프 행사에 참여한 레오 메시, 쿤 아게로, 테베즈 영상.
응원할게, 별로 기대는 안되지만.

 




너희 둘이 있어서 끝이 안나는 서글픈 희망고문ㅋ_ㅋ
 콜롬비아전도 힘내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
포스트 올리는 김에 겸사겸사 기분 좋은 소식 세 가지.



FC바르셀로나가 페드로 로드리게스와 그가 클럽에 2016년 6월 30일까지 머무는데에 대해서 합의를 하였습니다.
그의 바이아웃은 종전 90에서 150m유로로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한다, 고맙다 페드로. 사진은 다음 11/12시즌 바르셀로나 어웨이킷과 라리가 공인구.
우리팀 어웨이는 밝고 상큼한게 특별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올블랙도 나쁘지는 않다. 우리 선수들이야 뭘 입혀놔도 멋있겠지 단지 문저는 저 꼴보기 싫은 카타르 파운데이션ㅋ_ㅋ 어웨이는 그렇다치고 홈은 아주 그냥 언급 자체를 피하고싶고 그리고 그보다 더 싫은건 벌써 익숙해져버린 내 눈이다 ☞☜ 다음시즌도 잘 부탁해 페드로








FC 바르셀로나는 안드레우 폰타스에게 11/12 시즌 1군 팀에 정식 합류하게 될 것을 알렸습니다.

그의 바이아웃은 자동적으로 30M로 늘어났습니다. 계약은 2012년 6월 30일로 자동 연장되었습니다.




축하해 폰타스. 다음 시즌에는에는 더 잘 부탁해!

바르트라 너도 빨리 올라와라

 
 




 

우리 승호 5년 계약한게 먼저 나오면 좋겠지만 그래도 오늘밤만은 2018년 동계올림픽 평창 확정이 더 먼저.
끼얏 우리 연아선수 덕분인가봐
 

"올림피언에게 있어 IOC 위원 전원 앞에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습니다.
따라서 제가 "친애하는 IOC 위원 여러분, 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주시고
다른 이들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에 감사 합니다" 라고 말하는 것을 허락해주세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위대한 연아의 PT 마지막 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