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2-13

130527 리그37R 에스파뇰 vs 바르셀로나 +레오 돌체앤가바나 화보

by 로♥ 2013. 5. 28.


1213 프리메라리가 37라운드
RCD Español vs FC Barcelona

시작은 어김없이 리그 챔피언을 위한 파씨오로











리그 챔피언이 되어 상대팀 선수들에게 박수를 받으며 입장하는 내 사랑하는 선수들을 보는건 여전히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축구를, 스포츠를 정말 멀리하고싶은 일주일이었다. 글쎄, 이유도 모르겠고 선수들이 싫은 것도 아니고 축구가 질린 것도 아닌데 나는 마음을 좀 쉬게 둘 타이밍이 필요했다. 물론^_^.. 물론(늘 그렇듯 이번에도) 성공하지 못했지만, 스스로 괜찮노라 다독여야지. 나는 마음을 쉬게 하는 법을 원래 잘 모르거든;;;;



하지만 그 감흥 없는 마음이 경기를 보면서도 지속되는건 조금 참기 힘들었다. 시즌의 끝이 한발짝 앞까지 다가왔기 때문일까. 당분간은 선수들이 뛰는 모습을 못보는게, 시즌이 끝나는게 못내 아쉬워 기분이 처진 걸까 생각하며 예년 이맘때쯤의 포스트를 찾아보았더니 웬걸. 지난 시즌 37라운드의 에스파뇰전 포스팅에 나는 이런 표현을 썼다. 이러저러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이 한 시즌도 결국은 즐겁게 보냈구나”.








***
전반전, 알렉시스 산체스의 멋진 선제골 0-1












전반전은 산체스의 이 한 골로 마무리가 되었는데,
라커로 들어가며 어딘가로 시선을 고정한 알렉시스가 돌연 유니폼을 벗는다 싶더니




자신의 어린 소년팬에게 유니폼 투척_☆ 애기 좋겠다!!!!












0-2 페드로 로드리게스 결승골








이 두 골로 바르싸의 1213시즌 승점 97점. 남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점 3점을 취할 수 있다면 바르싸는 우승승점 100점을 채우게 된다. 승점백점이라. 팀이 모든 기록을 새로 쓸 수 있다는건 언제나 환영이지만 어떤 ‘고집’마저도 느껴지는 것 같은 오늘의 선발라인업을 보고서는 “단지, 정말 오로지 승점 백점만을 위해서인가” 의구심이 들었다. 티토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그가 떠나길 바라서 하는 말도 물론 아니지만, 작년 이맘때의 37라운드 경기는 챔스에서도 탈락하고 리그 우승도 놓친데다 심지어 펩의 마지막 홈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경기를 재미있어했고 시즌의 마무리를 ‘즐거웠다’며 산뜻하게 해냈다. 이 시즌의 37라운드는 승점 100점이라는 대기록이 코앞이고 첫시즌을 보낸 감독과 함께 리그컵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약간의 갈증과 대단한 고민에 빠져있다. 이 모든것이 물론 티토만의 책임도 아닐 것이고 ‘어떻게 할 수 없는 일’에 왈가왈부하는 것도 싫지만, 시즌의 끝을 씁쓸함으로 남기는건 서글픈 일이구나.






***
대화가 즐거운 두 빡빡이





피케도 얼굴만은 꽤 준수한 편이지만, 발데스랑 있으면 정말 못났다. 머리까지 저래놓으니까 ☞☜
이 모습도 이제 곧 볼 수 없게 되겠지. 그리고 오늘, 아비달이 팀을 떠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추가되었다.











130525 @1 우승컵과 바르싸























































(+) 이후 트레이닝 사진도 한 장

훈훈_






130525 @2 레오의 새로운 돌체앤가바나 화보

내가 진짜 웬만해선 레오 사진에 절대로 토 안다는데 이 사진(↑), 레오, 나 이 사진 보는데 부끄러 ☞☜
근데 이것도 극성덕후의 특성인지, 내가 혼자 보고 쑥스러워 하는건 괜찮은데 남이 싫은 소리 하면 왜이렇게 듣기싫지 시부럴










나 부끄러워 이런 부끄부끄한 설정샷 찍어서 내가 레오 얼굴도 못보게 한놈 나와






하지만 아래 사진들 부터는 전부 Like 스크롤을 내릴 수록 더 마음에 드는 사진들로 정렬했긔_☆

























물론 이렇게 헐벗은 것도 좋지만












남자는 수트! 수트는 역시 타이까지 야무지게 싸매야 제 맛
금욕적인 스타일이 제일 좋아_






하지만 씩스팩도 좋지 이히히힛 이 사진 겁나 섹시_







그래도 역시 걸칠 수 있는건 다 걸쳐야 ☞☜ 껄껄
이 사진, 옷은 마음에 안드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다. 메윽씨이T_T 왜 점점 상남자가 되는 거지T_T
나한테서 너무 멀어지지망T_T 메윽씨이T_T 보고싶어여 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