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2-13

130211 데포르티보 그란 갈라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by 로♥ 2013. 2. 15.



130211 @ 문도 데포르티보 그랜드 갈라La 65ª Gran Gala de Mundo Deportivo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엘문도가 주최하는 ‘문도 데포르티보2012’ 에서 최고의 남자 선수상을 수상한 바르싸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와 빨간 드레스를
입은 여자 선수상 수상자인 미레이아 벨몬테Mireia Belmonte(수영선수). 최고 선수상 수상, 축하해요 이니에스타 벨몬테!
















벨몬테는 네일까지 깔맞춤*_* 네일 공답여..





***






델 보스케 감독은 여기서도 감독상을, 부스케츠는 베스트 팀플레이어상, 클로제는 페어플레이어상을 수상했는데
아틀레티코의 시메오네 감독은… 그냥 참석하신 건지 내가 못알아보고 있는건지 모르겠음 ☞☜





















그리고 위에서부터 차례로 참석한 로셀, 우리 B팀 감독 에우제비오, 피지컬코치, 전 골키퍼코치 운수에.
아래는 내가 좋아하는 선수니까 클로제도 한 장
















부시와 이니에스타 옆은 전년도 우수선수상 수상자 후안 카를로스 나바로선수(FC바르셀로나 농구팀)





그리고 겸사겸사 레오 개인애장품인 금공 네 개도 함께 전시한 모양*_*











꼭 이런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어야 했나요
















바르싸B팀 선수들이라고 소개안해주면 어린 선수들 위주의 B팀인지 바르셀로나 동네 조기축구회팀인지 모르겠군^_^..
오늘은 일리에가 제일 멌있다. 그리고 머플러는 그렇게만 두르라고 있는게 아니예여 너희 네 명과.. 레오^_^..?






***






안나는 볼때마다 스타일이 달라지네*_*








130212 @ 바르싸 매거진 촬영중인 레오와 이니에스타








이니에스타의 유럽 최고의 선수상 트로피와, 레오의 발롱도르 트로피와 함께.





1






























2 서로 다른 날 촬영한 모양이라.
공홈이 1월 17일짜로 올려줬던데 둘이서 촬영한 이 사진들(↓)이 시기상 훨씬 더 이전인듯*_*
































메윽씨이T_T_T_T_T_T_T_T_T 돌아보는짤 너무 좋아 너무 잘생겼어T_T_T_T_T_T_T_T_T
그와중에 이 두 선수의 지극히 형식적인 미소때문에 미칠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뽀뽀해주고싶은데 레오가 모니터에서 안나와여..








***
1 겸사겸사 올려보는 어제자 트레이닝 중 메윽씨이





















아이코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자













2 최근 일주일간 유입검색어 중

1 리는 스의 불륜을 워하는데 슴으로는 스를 워하지 하시겠답디다. 어제 챔스 마드리드vs유나이티드전 기념으로
저런게 걸렸나 싶어서 혼자 웃음. 경기 완전 지루해죽는 줄 알았네. 이 경기 생각하니까 갑자기 지금 졸음이 미친듯이 쏟아진다;;;;





2 헐!!!!!!!!!!!!!!!!!!!!!!!!!!!!!

호.. 혹시 나 어디서 칭찬 받고있나? 하핫 쑥쓰러워라 꺄꺄꺄꺄꺄 하면서 눌러봤더니 내가 쓴 내 포스트에
'어떤 블로그에서~' 나 '내 블로그에서~' 라고 쓴게 걸렸음. 급실망 ☞☜ 내가 그럼 그렇지뭐 ☞☜ 전 괜찮아여..







3 ‘아직도 이런 단어를 쓰는 사람이 있나보네’ 싶어서. 게다가 저 단어로 결국 내 블로그에 들어온 것 자체가 코메디ㅋㅋㅋ
딱 한 번 쓴 적 있을 뿐인데!





4 피케에 대해 펩 전감독님께서 뭐라고 하나 들어봅시다.


〔 영상 제목 : Pique a veces no esta bien de la cabeza 피케는 가끔 머리가 이상해 〕
네.. 그렇군요^_^





5 이명헌 멘탈ㅋㅋㅋㅋㅋ 좋은 선수죠 나무랄 곳도 없고.
6 바르셀로나는 도시 이름, 바르샤는 FC바르셀로나 ‘축구팀 만을’ 지칭하는 표현이예요.
바르셀로나市를 바르싸라고 하는건 이상하겠죠*_*








***
130214 @ 다시 통증을 느껴 병원에 입원했다는 다비드 비야

신장결석을 한번 앓아본 분들의 말씀에 의하면 이 신장결석이 한번 생기면 무지무지 아프고T_T 재발이 쉽다고 하는데,
우리 비야느님 선수생활도 길게 해야되는데 너무 걱정되고 안쓰럽다. 아프지말아요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