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iga/Holaleo

벌써 2013년

by 로♥ 2012. 12. 26.


1 정산합시다


이건 늘 시작할땐 의욕에 넘쳐서 하게되는데 하다보면 그마저도 귀찮다ㅋㅋㅋ 그래도 작년까지는 상당히 재밌고 황당한 검색어들이 종종 걸렸는데 요즘은 그냥 추꾸팬 블로그 같네. 그리고 저 꾸준히 등장하는 잘생긴 축구선수. 다른 검색어들은 내가 다 모자이크하고 쳐내서 안보이지만 정말 희한하리만치 '세상에서 제일'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가장 잘생긴',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하는 수식어가 붙어있을때도 많은데, 이런걸 보면 좀 답답하다. 여자 축구팬들 맨날 얼빠얼빠드립하면서 욕하더니 내 주위 여자들은 이런 단어로는 절대로 검색도 안하거든. 자기가 좋아하는 선수가 제일 잘생긴거 아니까(그냥 잘생긴 선수가 누가 있을까? 를 궁금해하지도 않음. 누가 잘생겼다는걸 모르는 사람은 원래 축구에 일말의 관심도 없는거). 사람의 외모는 객관적인 수치로 나열할 수 없는데. 누가봐도 100% 가장 잘생긴 사람이 있을 수가 없는걸. 베컴? 그 베컴도 호불호 갈립니다. 마르키시오나 토레스도 마찬가지.










2 바르셀로나의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는 시간 지났지만 공홈에서 크리스마스 인사를 하길래 겸사겸사






































































아유 귀여워T_T






근데 공홈의 이 상당히 편파적인 사진갯수 차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들 이뻐죽겠다T_T 하다하다 이제 추꾸공이 되고시포요 엄마










3 라로하의 크리스마스











아니 왜 하필 챠비를 이새끼랑..










늘 촌스러운 아디다스+라 로하의 크리스마스 낄낄
스페인과 촌스러움의 조합은 뗄라야 뗄 수가 없나봐.






쨔비T_T 웃을때 진짜 소년같애T_T










4 바르셀로나의 크리스마스(2)

이니에스타 부인, 안나와 발레리아. 어떡해 이 사진 진짜진짜 사랑스럽다T_T
발레리아 볼따구랑 손좀봐T_T





다비드도 가족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_☆
사진속 여성분은 비야 형제인데, 전 누나인지 동생인지는 몰라요:P






피케도 샤키라와 함께. 피케가 들고있는 저거 뭐야? 나무로 만든 건가봐. 귀여워ㅋㅋㅋㅋ


























산체스는 고향에가서 다시 산타클로스





테요도 자기네집 트리사진을 인증해줬고,





레오는

아르헨티나, 로사리오에서 휴일을 보내고 있는데 다음해 1월 3일에 바르셀로나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딩동, 누르면 그 “리오넬 메시”가 나와서 사진도 찍어주고 사인도 해준다고 생각하니까
참 소소하게 귀엽고 고마운데 안쓰러워ㅋㅋㅋㅋ 가족들이랑 연말 잘 보내요 레오, 바르샤










5
Ⅰ 올해 제일 귀여운.gif

12년 2월. 이 짤을… 생각만해도 귀여워 미치겠다ㅋㅋㅋㅋㅋ
아아. 어쩜 저렇게 사랑스러울까T_T_T_T_T_T_T_T_T_T_T






Ⅱ 두 번째로 귀여운.gif

12년 4월. 챠비를 보는 애기의 저 사랑에 빠진 눈빛+챠비 귀여운 뒷모습이 이루는 완벽한 조화






Ⅲ 올해 가장 슬픈 일


12년 6월. 펩의 사임






 Ⅳ 가장 좋아하는 올해 경기


12년 8월. 1213시즌 프리메라리가 1라운드 바르싸 5-1 레알 소시에다드






Ⅴ2013년 새해소망
레오와






챠비가, 사랑하는 내 바르싸 선수들 모두가 종류별 컬렉션을 추가할 수 있기를.






6 그리고

뜬금없이 고백하지만 저는 고양이를 무척 좋아합니다. 고양이과 동물들은 다 좋아요. 귀여워서 미칠것 같아염 우쭈쭈 쓰담쓰담T_T ‘1년 더’는 절대로 못채울줄 알았는데, 벌써 같은 내용의 글을 두번째 쓰고 있다니! 올해도 많이많이 들러주시고, 남겨주시는 덧글들도 항상 고맙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기분 좋은 새해 맞이하시길 바라요. 내년에 다시 만납시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