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iga/La Roja

120908 라로하 v 사우디 아라비아전 훑어보기+

by 로♥ 2012. 9. 11.



120905 @ 라스 로사스Las Rozas의 라 로하









A-매치데이를 맞아 바르싸의 스페인 선수들도 국가대표팀에 소집되었는데, 유로 이후 공식소집 일정이 이 날이 처음이던가? 라스 로사스에 선수들이 모인 김에(....) 국제대회 3연속 우승이라는 위대한 업적을 남긴 라 로하 선수들을 축하하기위한 마르카지誌 주최 행사가 있었음. 그리고 이 라 로하의 주장, 부주장에게는 축하할 소식이 한 가지 더 있는데














프레미오스 프린시페 드 아스투리아스(Prince of Asturias awards: 아스투리아스 지방의 왕자와 스페인왕실 공동주관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스페인 국내에서는 굉장히 권위있는 상이라고)에서 스포츠부문 공동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참고로 2010년에는 월드컵을 들어올린 “라 로하”가 선정되기도 했음. 축하해요 챠비, 카시야스!













유로 MVP를 향한 감사와 축하인사도 잊지않고













겸사겸사 메달 거는(ㅋㅋㅋ) 아스투리아스의 남자












120908 @ 움짤로 보는 친선전 스페인 v 사우디 아라비아
1 챠비와 비야





비야가 콕 치니까 챠비 반응하는거ㅋㅋㅋㅋ 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참새같다 참새 챠비

훗 작은 참새같은 아저씨로군










2 무슨 대화를 하고 있을지 정말 궁금한 두 선수







이니에스타 재스쳐만 보면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백프로 축구얘긴데.
어쨌거나 나는 문득 이 장면을 보고 먼 훗날, 이니에스타가 선수생활을 은퇴한다면 감독직을 맡아도 참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조금 오묘해졌다. 지금까지는, 은퇴는 당연히 너무나도 먼 이야기고, 그 이후라면 발레리아를 축구선수, 슈퍼스타의 딸이 아닌 와인공장주의 따님으로 키울거(ㅋㅋㅋ)라며 깊게 생각을 안했던 터라. 음, 이러나 저러나 은퇴얘기는 참 무섭구나.










3 그리고 후반이 되자 필드 위에 오를 준비를 하는 세 선수





비야가 몸을 풀때는 상당히 짜증을 느꼈는데, 아오,





티토도 우리 비야느님 행여 몸 상하실까 20분을 못뛰게 하는데 궁시렁궁시렁
후반 시작한지 얼마 됐나고 벌써 우리 비야를 궁시렁궁시렁궁시렁궁시렁










4 골장면
사우디를 상대로 카솔라와 페드로(2골) 챠비(프리킥) 비야(PK)가 득점을 한 덕분에 5대0 대승을 거두었는데 그 골장면은

하이라이트 동영상으로 함께 보아여_☆





다섯 골이나 나와서 여느 파일로 만들기가 귀찮았던거 아니예여;;;; 진짜라능;;;;











7 다비드 비야



나의 히어로










120910 @ 조지아의 라로하

























웬일이야 옷 깔끔하니 예쁘다










***
훈훈한 사진 세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