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iga/La Roja

120703 라로하 유로2012 우승 셀러브레이션+

by 로♥ 2012. 7. 4.




120703 @ 라 로하 유로2012 우승 셀러브레이션 : 카퍼레이드










토레스 다리보고, 우리 챠비가 저런 뇌쇄적인 포즈를 취한건줄 알고 깜놀 ☞☜




























센터부시가 주인공인 움짤 같지만

사실은 하단에서 소곤거리는 챠비와 페드로가 주인공 ☞☜
현지팬들이 올려준 것도 좋지만 카퍼레이드 영상 더 보고싶은데T_T 없네T_T 못찾겠다T_T










***
그리고 스페인 국가대표 선수들 인터뷰 시간도 잠깐 있었던 모양인데

챠비 씩, 웃는거봐 씨부럴 저 여자분이 부러워서 미추어버리겠다 크앜!!!!



챠비가 뭐라고 얘기했기에 토레스가 빵터졌는지 나도 궁금햇 흑_흑 그래, 결정했어!
다음생엔 스페인 스포츠리포터… 아냐 이 생도 망했는데 다음 생엔, 꿈은 더 크게 가져야지.






라모스가 이니에스타 칭찬한듯한 뉘앙스였는데(ㅋㅋㅋ)
애교쟁이네 저 이상한 모자 쓴 아저씨 ☞☜ 안나가 당신 그러고 다니는거 압니까.















4 아직 우크라이나, 라커룸






토레스 딸, 노라와 놀아주는 발데스+마타가 다가오는데





기습뽀뽀(당하기 직전)에 깜짝 놀란 노라+지가 더 놀란 마타(ㅋㅋㅋㅋ)
노라 머리 삐져나온거 다시 묶어주고싶다 발동동 ☞☜










***
5 우승 셀러브레이션 : 페페 레이나 쇼타임

어김없이 라 로하 공식 레크레이션 강사 레이나가 나서서 선수들 한 명 한 명 소개 해줬는데,





아래부터 움짤 퍼레이드











챠비 손키스T_T 비켜 이 구역의 미친년은 나얏!! 내가 다 받을거야!!!!!!!!!!!!!!!
챠비 겁나 싴하게 웃고있네 엉엉 (그런데 가로길이 괜찮나요? 잘려보이면 안되는데T_T)




 










***
그리고 이 타이밍에 뜬금터지지만 올리는 김에 내가 보고싶어 올리는 사진도 겸사겸사.
결승전이 치뤄지기 전부터 이탈리아 대통령에게 초대받았던 아주리 사진 몇 장















 









아니 왜 글이 갈 수록 길어지는 느낌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