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preseason

120805 친선전 파리 생제르망 vs 바르셀로나

by 로♥ 2012. 8. 6.



1213 FC 프리시즌 투어
Paris Saint-Germain FC vs FC Barcelona



PSG Douchez, Jallet, Sakho, Alex, Maxwell, Rabiot, Bodmer, Pastore, Nene, Lavezzi, Ibrahimovic
Barça  (전반) Valdes: Alves- Puyol- Mascherano- Planas: Rafinha- Busquets- SergiRoberto: Alexis-  Afellay y Messi
(후반) Pinto: Bartra- Pique- Montoya: Xavi- Dos Santos- 4- Iniesta: Tello- Messi- Pedro








***
열심히 회복중인 아비달의 선축으로 시작한 PSG와 바르샤의 친선경기.
리그 중에도 못들어봤던 것 같은 엄청난 야유와 함께 한 라파 알칸타라의 선제골장면












그리고 알렉시스가 얻어준 패널티킥을 성공했을 때의 메시 골장면인데


누가봐도 메시의 시야를 방해해야겠다는 의지가 담긴 저 대단히도 집요한 레이저포인트! 짝짝짝^^저격천재 박수를 드려요^^
뉘신지 모르겠지만 축구장 수준 떨어뜨리지말고 너는 집에 가서 니네집 브라운관에나 레이저 쏴대라 존나 패고싶으니까.










***
아래부터는 경기H/L
아니 나 근데 왜 경기를 봐도 본 것 같지가 않지 ☞☜

1






2 메시①






메시②






메시③
우리 메시 컨디션 안좋았니






3 페드로→ 다니






4 우리 테요 잘생겼다








이제 축구만 더 잘하면 돼.







5 막스웰










***
전반전이 끝나자마자

주장님과 유니폼을 교체한 즐라탄과는 달리,





후반전 마저 끝나자 이니에스타는 파스토레와 유니폼을 교환했는데

괜히 웃겨서 한참 보고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꾸역꾸역 꾸겨넣은 파스토레의 유니폼을 다시 벗어주고 잠깐 돌려받기에 으잉? 의아해했더니



승부차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음(1분 15초부터).
레오-챠비-4-피케가 차례로 성공시켜 4대1. 이니에스타는 다섯 번째 키커였다고 눈치껏 믿어줘야^_^..
ㅋㅋㅋㅋ










***
이런 이벤트 게임이 진행중인 그와중에 재밌었던 장면도 몇 개.

바짝 기합을 넣고 서있는 B팀 선수들과는 달리






프로데뷔 약 10년차











흡사 내가 안방에서 바르샤 게임을 감상하듯






어쨌거나 경기는 2대 2 무승부.
친선전임에도 불구하고, 흡사 챔스 결승전에 버금가는 야유를 퍼부어대기에 무슨 친선전에 저렇게 혈안이 되었느냐 빈정거렸지만 2대0이 2대1되고 다시 2대2가 되었을때는 나도 나즈막히 욕짓꺼리를 내뱉고 말았지^_^..아니 그게, 0대2에서 따라잡아 비기는 것과 2대 0에서 따라잡혀 비기는 기분이 같을 수가 없잖아여;;;;; 그래도 사랑한다 바르샤;;;; 좀 덥지만;;;;;;;;;;;













참 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