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110424 리그33R 오사수나전 ver.LEO

by 로♥ 2011. 4. 27.

 
 
 

 
지리멸렬한 삶일수록 집착은 커진다.
 챔스 4강을 앞두고 그다지 달갑지않은 소식들이 하나 둘 들려오더니 결국 이니에스타가 근육에 통증을 느낀다는 소식으로 암울함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바르샤가 지상에 존재한 풋볼팀 중에 가장 최고, 최강의 팀임에는 의심의 여지 조차도 없지만 팀이 항상 상승곡선을 그릴 수는 없다. 그래도, 그렇다고 꼭 비관적일 필요는 없지.
  

 
 


 
내가 생각해도 나는 긍정적인 타입의 인간은 아닌데, 나보다도 더 네거티브 성향이 강한 사람을 보면 고맙기 한량이 없다( -_-)
제대로 된 발음을 구사하지도 못하면서 블로그 이름을 이렇게 정한건 이유가 있지. 바로 이럴때 써먹기 위해서다! ㅋㅋㅋㅋ 
Tots units fem Força.

더 어떤 말이 필요하리.




   
 



 









레오,

 
하면 돌아보는 것 같다 헿 
사랑한다, 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