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110410 리그31R 알메리아전 ver.레오

by 로♥ 2011. 4. 13.
 
 
 

 
아아. 분명 샤흐타르전 움짤 만들면서 이런 미친..! 다신 옘병 이 짓 안할 거야 했던게 엊그제 일인데 그 옘병할 짓을 또 하고 있구나. 골 넣고 달려온 형들한테 신명나게 머리를 뜯기고 걸어가는 저 귀여운 뒷통수를 보고 냉정히 넘어갈 수가 없는걸 어떡해 으어어엉 어머님 대체 뭘 어떻게하면 저렇게 귀여운 아들내미 키울 수 있나여T_T..앜 귀염 터지네 진짜T_T♥♥♥♥♥♥♥♥
  
 
 

 
아이고 이쁜아T_T♥♥♥
 

 
우리 레오가 사람 덕질을 충동하는 버릇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입주변 만지기_☆
진짜 하는 짓 하나하나 잔망잔망. 귀여워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야 사실 컴퓨터 용량만 무한정 늘어나는 것도 싫고 하니까 똑 잘라놓고 보자는 심정을 담아 올리는 거고, 뭐 어쨌거나 이젠 시즌 말미라 진짜 중요한 경기들 밖에 없어서 내가 더 기가 빨리는 느낌이 든다( -_-). 바르샤가 지는 꼴 만큼은 죽어도 보고싶지 않아.. 그런 의미에서 오늘 새벽에 있을 챔스 8강 2차전 샤흐타르! 잘 치루고 돌아오길
 
이니에스타가 카드 누적으로 빠진 상황이라, 메시와 챠비 비야가 다 쉬길 바라는건 무리일까.
뭐 내가 걱정하지 않아도 펩과 선수들이 어련히 알아서 잘 하겠지. 모쪼록 건투를 빕니다.

Visca el Bar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