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1-12

120304 리그26R 바르셀로나 vs 스포르팅 히혼

by 로♥ 2012. 3. 5.



1112 라 리가 26라운드

FC Barcelona vs Real Sporting de Gijón



내가 예상했던 선발라인업과는 다소 차이가 있었던 26라운드 스포르팅전. 포워드 구성이 최근에는 폼이 그리 좋지만은 않아 마음고생을 하고있을 페드로와 프리메라리가에 아직은 적응중일 쿠엔카라 걱정을 은근히 했는데, 깔깔깔 이건 뭐 우리 선수들 폼이니 경기력이니 내용이니 하는 배부른 걱정을 하고 있을 때가 아닌걸?



하하하, 정말이지, 내가 알고 할 수 있는 모든 욕, 가장 수준 낮고 질 떨어지고 상스럽고 쓰레기 같고 치욕적이고 굴욕스러우면서도 절로 자괴감이 들고 곱씹으면 곱씹을 수록 불쾌해지는 쌍시옷자 욕을 아주 다 쏟아내주고싶다. 주심 너말이야 개새끼야. 너는 한국어 꼭 배워라 한국욕은 외국어로 변환이 안되요. 내가 니이름 빨간 유성펜으로 공책에다 400번 쓴다 아주.








41분 이니에스타 선제골






헤어나올 수 없는 이니에스타의 늪








후반 33분 케이타의 역전골






와우, 이 골 겁나 멋있어.



 




87분 챠비의 쐐기골






솔직히 이 경기는 보면서도 눈 깜짝 할 사이에 3대 1로 이기고 끝나서 오히려 어리둥절. 90분 사이에 내가 너무 많은 생각을 했… 분노로 눈에 뵈는게 없어서 뭘 본건지 모르겠는 그런 느낌 ☞☜ 이겼으니 망정이지, 아, 비기거나 졌다면 내가 그 기분을 어떻게 감당했을지 상상도 하기싫다. 생기지도 않을 일 상상 안해도 되니까 머릿속에서 싹 사라져라, 레드썬!



 

 

다음 경기는 다시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3월 8일 목요일 오전 4시 45분 FC vs 레버쿠젠
알랍 챠비, 이니에스타












***
그리고 지금 몹시 내 귀를 쫑긋하게 하는 소식을 읽고 설레서, 그러지 말자고 나를 다독이고 있는 중.
너무 뜨겁게 생각하지 말아야지. 그런데… 그와중에…


우리 레오 건강반지 사실 페페(…앜!! 코스타)랑 커플링인듯ㅋ 엄청 비슷해보여!
아놔 정말.. 메윽씨히T_T 귀여워 미쳐버릴것같다T_T.. 엄마 나도 쟤 줘요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