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110407 챔스8강 1차전 ver. LEO♥

by 로♥ 2011. 4. 10.

 


 
블로그를 만들어 시작하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 '내가 이 짓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기계나 프로그램을 잘 못다루는 것은 물론, 하물며 태그도 기본적인 것을 제외하면 전혀 다루질 못한다. 내가 티스토리 가입을 옛저녁에 해놓고도 본격적인 블로그질을 시작한건 극히 최근의 일이라는 것으로 증명하듯이. 워낙 모태 오타쿠 기질을 타고난 덕분에 블로그질이야 경험이 전혀 없는건 아니지만 티스토리는 그 중에서도 가장 어려워서 지금 블로그 스킨을 하나 만드는 것에도 끙끙 애를 써야 했다.  문득 블로그를 만들고 올리는 것에 특별한 의미는 없지만, 더 전에 만들었다면 정말 좋아하는 경기들 만으로도 스페셜 영상을 만들 수 있었을텐데ㅋㅋㅋㅋ.. 늘상 하는 말이지만 이 정성으로 공부를 했다면 ☞☜
 
 

 

 
진짜 귀여워 죽겠다니까♥_♥
귀엽다 귀엽다 못해 이젠 아주 그냥 숨 쉬는 것도 귀여워 죽겠다 하하하하핳하하하T_T레오야T_T
   




   



 

 
축구 미친듯이 잘하거나 얼굴 잘났거나 하나만 하지,
우리 레오는 다 하는구나 으헤헤헤헤헤헤헿헤헤헿헿ㅎ헿
  






 


 
플짤을 만들면서도 부지기수로 늘어나는 플/움짤들을 보고 나도 혀를 찼다.
이 정도면 중증이지 하면서도 그래도 귀여워 죽겠는걸 어떡해 하면서 혼자서 병신미 가득한 심적갈등을 겪었기 때문에 ☞☜ 하지만 기력이 딸려서 오랜 시간 이렇게 미친듯이 플짤들을 만들지는 못할테니까 조금이라도 잉여력과 기력이 있을때 해놓자ㅋ_ㅋ... 으히히힣ㅎ.



  
기력이 달리든 말든 내가 꾸레인건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변함 없이.
 
 
  
 
  
 
사랑한다 레오♥_♥ 
사랑해사랑해사랑해. 그런 의미에서 오늘 경기는 쉬었으면 좋겠지만 그럴 리 없겠지ㅋ_ㅋ..
그래도 바람을 작게 얘기해보자면 최대 45분만 뛸 수 있기를 제발 레오느님 ☞☜ 
 

어쨌든, 경기가 있는 날이니까 이 말은 꼭 하고 끝내야지. am. 3:00 리그31R 바르셀로나vs알메리아
 Visca el Bar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