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preseason

140806 친선전 HJK헬싱키 vs FC바르셀로나

by 로♥ 2014. 8. 11.


2014/15 FC바르셀로나 프리시즌 친선전
HJK Hèlsinki vs FC Barcelona



지난 포스트에서 아무리 프리시즌이지만 그렇다고 지면 되겠느냐고 비아냥거린 소리를 마치 듣기라도한듯 대승을 거둔 바르싸의 네번째 프리시즌 게임. 물론 대승을 거두었다고해서 크게 기뻐할 마음도 또그렇다고 좋은 분위기를 굳이 망칠 생각도 없지만 분명 냉정히 생각해봐야 할 거리가 있는 경기였다. 발에 착 감기는족족 골로 연결시킨 우리 선수들이 물론 기특하지만, 헬싱키 선수들의 플레이가 정말이지, 놀라울 정도로 형편없었던 것이다.




이런 날 이런 경기에선 누가 뭘 어땠고 누구의 플레이니 컨디션이니 따지고 드는것 자체가 무의미하니
프리시즌 경기는 긍정적인 의미도, 부정적인 의미도 모두 담아 ‘이벤트’일세.






그 이벤트하면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인증샷인데,
Ⅰ 선발라인업용 인증샷

자리잡는건 한참인데 찍는건 3초
Ⅱ 유니세프 이벤트용 인증샷


다시 한참을 자리잡더니, 마지막 사람이 다 서자마자 꼼지락 거리는 선수들
Ⅲ 양팀 친목 인증샷


거 사진을 무슨 하루종일 찍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자리잡는건 한참한참 걸리는데 찍을땐 막상 제대로 찍히긴 하는건지, 우리 선수들이 가만 있질못해서 그와중에 터진닼ㅋㅋㅋ 저런다고 킥오프 시간이 빨라지는 것도 아닌데 은근히 성격들 급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우리팀 이번 시즌 유니폼 진짜 마음에 들어_ 어쩜 봐도봐도 예뻐! 빨리 우리 메윽씨이가 입고 뛰는거 보고싶다ಥ_ಥ






***
오늘은 골장면이 대다수
1-0 무니르 엘 하다디 선제골







2-0 세르지 로베르토 추가골







3-0 무니르 엘 하다디 다시 추가골







Ⅰ 세르지 로베르토







4-0 라파 알칸타라→ 무니르를 거쳐 제라르 피케 추가골




또르르.. 전반 23분만에 4대0. 그리고 어쩐 일인지 다리를 저는 골키퍼형은 그대로 교체아웃 되고 마오..
다득점 경기라 이왕이면 짤 하나씩 끝내려고 했는데 이건 라파 플레이까지 넣고싶어서 두 개.






5-0 후반전에도 지치지 않고 마르크 바르트라 추가골







6-0 산드로 라미레즈 마무리 골


오늘 들어간 여섯 골 중 가장 시원하고 멋지게 들어간 산드로 골장면






Ⅱ 산드로 라미레즈


영상 깨지거나 말거나 에라이 나도 모르겠다 싶어서 다른 영상 있어도 대체 안했는데, 막상 또 올려놓고 보니까 꼴보기 싫고 그렇다고 다시 하려니까 귀찮아죽겠고 아아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ಥ_ಥ.. 프리시즌 경기엔 레오가 없어서 정규시즌 포스트 쓸때보다 시간도 두 배 이상 적게들고 번거로운 일이 많지도 않은데, 요즘따라 왜이렇게 더 귀찮은지 모르겠다ಠ_ಠ 귀찮아 얼마나 귀찮냐면 존나 귀찮아ಠ_ಠ..






Ⅲ 그와중에 지난 나폴리전의 알렌


오해마시라능 이건 며칠 전에 만들어놓은 거예요 ☞☜






그리고 팬에게 트레이닝 셔츠 벗어주는 피케

오해마시라능 선수들이 상의탈의 할 때만 부지런해지는거 아니라능 ☞☜






Ⅳ 그리고 오늘 경기의 상의탈의 짤.party

슈터겐과 마쉽이 한 경기씩 이겼으니 이제 브라보만 힘내면 되겠다ㅋㅋㅋㅋ. 프리시즌 경기는 이제 한 경기 밖에 안남았는데 과연 브라보가 설욕의 찬스를 얻을 수 있을지 없을지 의문이긴 하지만. 아, 리가개막도 이제 정말 코앞이구나. 그래도 이번 시즌엔 월드컵 덕분에 팀 프리시즌 일정이 널널했던 터라 다행스럽다. …월드컵이라니. 월드컵도 벌써 몇달 전 이야기 같애ಠ_ಠ;;;;;;












Ⅴ 경기 종료후 알바와 삼페르의 두근두근 라커룸







Ⅵ 또다시 이동중인 바르싸, 피케와 바르트라, 세르지


는 SNS에 짧은 영상까지 업로드 해줬는데 마침 나란히 앉은 셋이 헬싱키전에서 득점한 선수들이라, 아래 짤 순서대로 ①피케가 바르트라에게 네 골 셀러브레이션은 누구를 위한 거냐 물으니 ②바르트라는 지난 여름 캠프(매년 하는 그 나이키 썸머캠프 말하는것 같기도)에서 함께 뒨 페페라는 이름의 친구를 위해, ③ 세르지에게는 골 넣은거 축하해! 하니 피케 너도! 알바에게는 조르디, 너도 뭔가 할 말 있으면 해봐,





¡Visca el Barça!
ㅋㅋㅋㅋㅋ 죽이 척척 맞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