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3-14

131124 리그14R 바르셀로나 vs 그라나다

by 로♥ 2013. 11. 25.


1314 프리메라리가 14라운드
FC Barcelona vs Granda CF



2013/14시즌 라 리가도 벌써 3분의 1이 채워졌다. 새로운 감독과 새시즌을 시작하며 시즌 구성에 대해 몇 가지 기대하는 부분이 있었을법도 하지만 내 경우엔 그러지 않았는데, 이 정도 시간이 지나면 내 예상이 적중했음을 절로 알수있게 되기 때문이다. 주전 선수들의 줄지은 부상, A-매치데이 이후, 선수들의 예측불가능한 부진과 그에 따른 변수, 10라운드가 지났을 시점의 랭킹 테이블, 라이벌 팀들의 승무패, 곧이어 시작될 코파델레이 대진과 그에 따른 시간분배… 새감독의 구상을 면밀히 기대하기엔 내 사랑하는 선수들은 너무 바쁘고 나역시도 덩달아 마음의 여유가 사라진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기분 좋은 바람이든 거센 폭풍우든 커다란 파도든, 그들이 쥐고 흔드는대로 그저 따라 흔들리고 떠내려갈 뿐.



그런 시기에 접어들었고 마침 맞게 된 팀이 그라나다. 재밌고 활기찬 경기를 기대하긴 어려운 대진이었기 때문에 엄청난 꿀시간대에도 불구하고 심드렁하니 킥오프 휘슬을 기다린 것과는 달리 마치 그동안 축구를 못해서 미칠 지경이었던 마냥 활기찬 선수들을 보고선 기분이 좀 묘했다. 선수들이 첫 눈을 만난 강아지처럼 뽈뽈 거리며 뛰어다닌 활동량과는 별개로(ㅋㅋㅋ) 우려와, 걱정과는 달리 비교적 편안히 14라운드의 승점을 쥐게 된 것도 기쁘고.






***
무엇보다 경기를 보기 전에 팀의 경사를 다시한번 언급하지 않을 수 없지.
Ⅰ부상으로 꽤 긴 시간 꾸레들의 곁을 비울 레오가(T_T) 반갑게도 깜누에 얼굴을 비추었는데


이 경기따라 카날플러스 중계 화면이 유독 깨지는 바람에, 레오가 입장하는 장면을 온전히 남기기 위해서 국가별로 무려 네 개 방송국의 전반전 경기를 찾아봤는데 국내와 영국쪽인가. (같은 영상이라) 아예 이 장면을 방영을 안했더군^_^.. 미친거 아냐?? 하며 분노의 도끼눈을 뜨긴 했지만 정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영상은 아랍어권 방송국 편집본이었던 1분 남짓한 유투브 조각 영상이었으니 결과적으로 대단히 헛수고를 하게 만들었던 비운의 장면. 하지만 메시가 필드 위로 오르는 장면을 위해서라면, 그래도 좋다.







Ⅱ 리오넬 메시, 2012/13시즌 골든부츠 수상!





축하해요 레오, 바르샤

오늘 소집된 선수들 전원 올라와서 같이 사진 찍는 장면, 이뻐죽겠다ಥ_ಥ 우리 메윽씨이 파란 후드티도 이뻐ಥ_ಥ






Ⅲ GIF봤으니 JPG















































































1-0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PK골







득점 후 이니에스타가 상당히 조용한 액션을 취하는데


일단 좀 웃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주니어”를 위하여






2-0 또 한번 추가된 PK찬스가 득점으로 이어지고







3-0 후반전, 알렉시스 산체스 추가골











4-0 스코어를 완성한 페드로 로드리게스의 이 골






이건 정말이지… 저 4번 선수를 칭찬하지 않을 수가 없다. 물론 세르지의 이전 패스도 좋았지만
이 물심양면 어시스트는 감사해서 페드로가 큰절이라도 한번 해야겠다고 생각했을 정도(ㅋㅋㅋㅋ).











Ⅳ 마지막은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전했던 레오 사진으로








다른 사람이 비니를 뒤집어 쓰고 있으면 당장 벗겨서 불태웠으면 싶겠지만 레오는… 귀…귀여워….
진짜 레오가 귀여운 걸까 사랑의 힘인걸까… 비니인데… 존나게 찢어발겨도 시원찮을 아이템, 누가 왜 만들었는지 모를 그런… 그런 아이템인데!!!! 그나저나 두번째 사진 보고 ㄱ제서야 레오의 옆, 옆에 알바가 앉아있었다는걸 알게됐는데, 와 중계 카메라ㅋㅋㅋㅋㅋㅋ 알바는 왜 안잡아주냐 한없이 차가운 방송국 놈들ㅋㅋㅋㅋ.






1 지루한 메아긔_☆






2 이니에스타 득점






3 팀의 두번째 득점






4 뻘짓하느라 같은 영상만 쌓아놓은 와중에

건진게 있다면 바로 이 장면..☆ 메윽씨이가 안그런 것처럼 해서는 덕후 조련질하는 스킬이 보통이 아니예여..
메윽씨이.. 푹 쉬고 완벽히 나아 돌아와요T_T 근데 벌써 보고싶다 보고 있는데도 또 더 보고싶다 엉엉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