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3-14

131002 챔스32강 2R 셀틱 vs 바르셀로나+

by 로♥ 2013. 10. 3.


1314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2차전
Celtic FC vs FC Barcelona



지난 시즌, 셀틱과의 조별예선 경기 포스트를 읽어보았다. 이런 문장이 있더군. 팀이 ‘어느 정도는 하겠지’하는 생각은 상당히 위험하며 특히 ‘팀이 어느정도 해줄지’ 가늠할 수 없다는건 무척이나 흥미로운 일이라고. 어느순간엔 ‘어떻게’ 이길지가 중요하고 또 다른 순간에는 이길수 있을지 없을지가 중요한 법인데 티토의 팀은 아직 평균과 통계가 없고 이제부터 기록을 써야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정말 한치 앞조차 예상하지 못하며 관전했던 작년의 글에서, ‘티토’를 ‘타타’로 바꿔쓰기만 하면 당장 오늘의 감상이 된다.



타타의 팀은 아직 평균과 통계가 없고 이제부터 써갈 제 아무리 사소한 그 모든 기록들이 다 타타 체재의 데이터가 되는데, 모쪼록 타타가 좋은 데이터를 원하는만큼 수집할 수 있었던 경기였다면 좋겠다. 그 타타의 계획을 흥미롭게 지켜볼 팬으로서의 내 입장에서는 그다지 건질만한 데이터가 없었으므로(ㅋㅋㅋ). 하지만 단지, 새삼 바르샤 선수들 개개인의 기본기에 순수히 감탄했다.












90분동안 골대로 들어간 골은 단 한골.

그러나 바르샤에게 있어 이 단 한골은 ‘득점’이 됨과 동시에 ‘원정골’의 우위를 잡았으니 나쁠 것 없지.

0-1




























































나쁠 거야 물론 없지만, 바르샤가 등신도 아니고 같은 팀에게 해를 바꿔가며 질 거라는 생각은 애초에 하지도 않았고, 원정골이니 하는 걸 생각하기도 전에 그냥 여느 경기들처럼 아쉽지않게 득점하고 돌아올거라 생각했던 내 예상(이라 쓰고 바람이라 읽는)은 보기좋게 빗나갔다. 아쉬움은 긴장이 해소된다고 해서 사라지진 않더라. 난 바르샤가 언제나 이겼으면 좋겠고 언제나 견고히 짜여져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욕심이 안드는 날이 온다면, 나 그땐 팬 그만 둘 거야ㅋㅋㅋ













웬일이야 블랙킷+축구 구장의 인공조명+정갈히 깔린 잔디+멋짐터지는 선수들
뭐 하나 부족한게 없네 아주T_T 왜저렇게 잘생겼냐 바르샤;;;;










***
위에서 분량 얘기를 했으니, 이왕 글 올리는데 메시 안보면 섭섭하잖아요^_~
130930 @ 레오와 인터뷰 한 리포터 아게로(ㅋㅋㅋ) 1

다른 사람이랑 인터뷰 중이었는데, 레오를 놀래키려고 한 건지 중간에 아게로가 뜬금없이 들어오는데도 얼굴에 화색이 도는 메윽씨이ㅋㅋ
그와중에 레오가 쿤 올려다보는게 씹덕터져서 돌아버리겠다ಥ⌣ಥ 저 애정이 가득가득 담긴 눈봐ㅋㅋㅋ 아이고 이쁜아T_T_T_T_T_T







쿤이 준비해온 몇 가지 질문들 중 내가 흥미로웠던 부분만

2 쿤Q : 함께 한 룸메이트들 중 가장 더러운 사람, 가장 깔끔했던 사람은?

당당하게 ME! 자기가 묻고 자기가 대답한 쿤ㅋㅋㅋ
쿤이 자기라고 대답할때 저 표정, 뉘앙스가 너무 좋아ㅋㅋㅋ 멋있고 귀여운데 남자답다ㅋㅋㅋ 저 눈빛...ㅋㅋㅋ







질문자가 제 3자였다면 아주 지루한 질문이었겠지만 쿤이 물으면 질문의 무게가 달라지는 항목(ㅋㅋㅋ)

3 쿤Q : 미래에 (알비셀레스테의) 10번 셔츠를 달게 될 사람은 누굴 것 같아?

티아고(메시)와 벤자민(아게로) 중에^_^
으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는 그렇잖아도 이런 질문에 엄청 대답 못하는데, 한편으론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티아고라고
너무 당당히 아들바보같은 대답 하는거 아닐까 했더니 역시 레오 메시는 아빠가 되어도 레오 메시여라. 인터뷰는 항상 깔끔하고 산뜻하게.

그리고 한결같이.






레오가 곤란해하니 상냥한 절친 쿤이 1과 0을 따로 떼자고 농담하는데 레오는 안들려염
내가 대답해줄게 티아고는 10번 달고 벤지는 16번 달아! 끝!






LEO “I hope he likes football, and if he doesn't, it will be ok.”
그와중에 티아고가 축구를 좋아해도, 좋아하지 않아도 자기는 괜찮다고 대답하는 상냥한 아빠T_T
나는, 이런 얘기 하지말고 너네 둘이 짱팬인증이나 했으면 좋겠어T_T







쿤과 레오의 조합은 바르싸를 제외하면 내게 가장 큰 기쁨이라능ಥ⌣ಥ 아이 훈후내
ಥ⌣ಥ






이제 다 봤으니 오늘은 우리 이쁜이 인사로 마무리 하기로 해여_☆

레오만 따로 올리려면 올려도 되는데, 정리벽에 시달리면서 왜 항상 이런 식이야
ಥ⌣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