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ff the Pitch

130407 불꽃체육회 : 레오 메시 vs 로봇키퍼

by 로♥ 2013. 4. 10.


130407 @ 불꽃체육회 : vs 로봇키퍼 
“리오넬 메시”가 일본 TBS사의 불꽃 체육회라는 스포츠 버라이어티쇼에 잠깐이지만 출연했는데, 레오가 나오는 파트는 15분 남짓 방영한 모양이라 그 짧은 부분이나마 알고싶어 고등학교 다닐때 배웠던 지식층 저 밑바닥에 깔린 일본어 조각들을 최선을 다해 끼워맞춰봐도… 역시 언어는 안쓰니까 잊어먹는구나. 제대로 다 못알아듣겠다☞☜ 어쨌든 여전히 블링블링 일본특유의 촌스러운 자막과 함께하는 레오와 로봇 골키퍼의 PK대결을 위한,



레오 메시 입장 아이 이뻐






덤덤히 들어와서는 함께 대결할 로봇키퍼를 향해 레오가 걸음을 옮기는데


느닷없는 선제공격ㅋㅋㅋㅋ







이히히 하는 얼굴 귀여워T_Tㅋㅋㅋㅋ






그와중에 나는 저 로봇키퍼 껍데기 보고 식겁. 아니 저 로봇, 얼굴…


이 못생긴건 뭐야??? 레오한테 이런거 보여주지말라능;;;;;;;;







LEO “어려워보이지만 한번 해볼게요.”

어쨌거나 “메시vs로봇키퍼 PK 3골 승부!” 아무래도 생긴게 저래서(☞☜) 한껏 무시를 했는데 저 로봇키퍼를 소개하며 저지율 90%라고. 의외로 정교히 만들어진 이 로봇키퍼를 상대로 세 번의 승부 중 한 골이라도 넣으면 메시의 승리가 된다는 소개멘트로 승부차기 대결이 시작되었는데, 아랫쪽을 향해 찰 거라고 했던 레오의









히죽히죽 하는거 진짜 이뻐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첫번째 슈팅


막힘.







표정 보면 알겠지만 레오도 꽤 놀란 모양새였는데 모니터 너머에서 가만히 시청하고 있던 나는 더 놀람(ㅋㅋㅋ). 앞서 말했듯 로봇이라기엔 너무나도 허술해보여서, 어디서 저런 허접껍데기패널을 들고와서 레오 앞에 들이미나 했더니 선방율 90%가 진짜였나봐; 영상 보다시피 의외로(?) 로봇키퍼 움직임이 상당히 민첩해서 놀랐다. 이후에 레오도 “상당히 빠르네요” 한마디 해주고






2 두번째 슈팅
하기 전에


기계와 대화를 시도하는 메윽씨이.






그리고


(골대맞고 나갔지만) 또 실패!













로봇키퍼가 막은건지 자신의 실수인지 궁금한 메윽씨이의 견제ㅋㅋㅋ 아이 귀여워T_T

이 슈팅이 132km 기록. 레오가 공을 찰때 날아오르는 것처럼 몸을 앞으로 이동시키는데, 디딤발을 띄워 몸을 앞으로 움직이면서 볼에 체중을 실어 속도를 내는거라고 그와중에 분석해주며(디딤발인지 전혀 다른 표현인지 못알아듣겠지만;;;;;) 느닷없이 일본 국가대표선수와의 차이점을 알려주어 또 식겁. 안궁금하니까 그런거 내보내지 마라;;;;;;; 너네 얼굴은 되도록이면 안보고싶어;;;;;;;










어쨌거나 레오는 두 번 연속 실패하고 말았는데
마지막 찬스,






3 세번째 슈팅


gggggggggggooooooooooooooaaaaaaaaaalllllllll!!!!!!










너무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윽씨이 웃을때 저 입매 진짜 사랑스러워 미칠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번째 슈팅과 방향은 같지만 속도와 정확도가 올랐다는 해설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걔 참 못생겼긔.. 그리고 이건 방송자체에 대한 감상인데 일본 온 사방에 온갖 자막 다 넣는거 진짜 싫다T_T 저 옘병할 자막때문에 메시 얼굴이 가리거나 상반신 위주로 잡으니까 짲응. 자막도 위에만 있으려면 위에만 있던가 아래만 쓰려면 아래만 쓰던가 하지 어떻게 상하좌우에 다 자막을 쓰냐 진짜.






하지만 자막이고 나발이고 자기가 나오는 방송 모니터도 안할(아마도) 레오는











그거 넣은게 그렇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꺄르르 하는 얼굴 정말 귀여워죽겠다T_T 메윽씨이는 왜저렇게 사랑스럽지T_T_T_T_T_T_T_T_T_T_T_T






세번째 슈팅 후 스텝이 수고했다고, 깜짝 놀랐다고 하니 레오도


무시무시한 골키퍼네요, 칭찬하고 넘어가려는 찰라 스텝이 레오를 상대로 약을 팔기 시작하는데…






‘(로봇키퍼를 상대로)지금까지 한번 성공한 사람은 있지만 두 번 성공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고





Q. 레오, 해볼래?








“콜”
레오는 결국 추꾸공을 들게 되오





그리고,


LEO “내가 이길 거야”

>>ㅑ!!!!!!!!!!!!!!!!!!!!!!!!!!!!!!!!!!!!!! 어.. 어빠!!!!!!!!!!!!!!!!!!!!!!!!!!!!!
메윽씨이!!!!!!!!!!!!!!!!!!!!!!!!!!!!!!!!!!!! 암요!!!!!!!!!!!!!!!!!!!!!!!!!으허으엏어어어어어어어엉


한번더 으쓱 하는거 너무 좋아T_T 겁나 머시쪙T_T_T_T_T_T_T_T_T_T_T_T_T_T






4 네번째 슈팅








계획대로ㅋ

메 윽 씨 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그대로 나한테 달려와^.^ 우쭈쭈
내레이션은 그와중에도 놀지않고 세 번째 슈팅과 네 번째 슈팅은 폼은 완전히 같으나 볼에 발을 갖다대는 방향을 달리했다고 첨언해줌. 슈팅포즈는 완벽히 같지만 마지막에 발을 가져다대는 포인트만 달리 하는거라고, 듣기만 하면 오직 리오넬 메시만이 가능한 것처럼 들리는데(ㅋㅋㅋ) 슈팅폼은 우리 선수들 대부분이 매번 상당히 동일했던 것 같은데? 어쨌거나 얘넨 정말 열심히 일 하는구나……. 그래 분석은 언제나 열심히 하지. 다만 실현시켜줄 사람이 없을 뿐^.^






***


로봇키퍼를 개조하면 다시 도전 할 거냐 묻는 질문,







“뭐든 가져왘ㅋㅋㅋㅋ”

또 꺄르르웃네 또T_T 이거 보면서 정말 아쉬웠던게, 태호피디가 무한도전 멤버들 데리고 앙리가 바르싸에 있을때 얼른 앙리특집2를 했어야했어T_T생각할수록 아쉽다ㅋㅋㅋ 이런 허접한 게임(?)말고 우리 메아긔도 물공의 매력을 한번 봐야… 메윽씨이 몸개그에 엄청 빵터질것 같은데 한쿡예능의 신세계를 못보여줘서 내가 다 아쉽구나!! ☞☜






방송은 이렇게 끝


이건 딴소리지만 이 방송을 보고나서 처음 들어보는 프로그램 이름이라 어느 시간대의 어떤 성격의 프로그램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레오와는 별개로, 이거 예전에 우리나라 격투기 선수 초대해놓고 상당히 무례하게 굴었던 그 엿같은 프로여서 약간 기분이 좀 상했다. 전북이랑 하는 AFC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전범기 검사한다니까 일본놈들이 행패를 부렸다하는 기사도 봤는데… 아니 나는 쟤네가 상식이라는 것과는 거리가 먼 종족이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아는데, 멍청한 것도 정도껏이어야지 감히 전범기를 들고 한국땅에 당도할 생각을 하는 근본없는 발상은 정말 어디서 나오는 걸까. 너네 정도면 무식한 것도 죄예요. 우리나라에서 객기 부리지말고 꺼져 쓰레기같은 놈들. 꼴에 돈은 많아가지고 “리오넬 메시”를 섭외해서 일본이랑은 상관도 없는 팬질을 하는 나를 오늘 또 이렇게 스트레스 쌓이게 하니 열받는다;;; 이 프로를 보면서 이 프로에 관련된 글을 쓰고있는 내 모순이 싫어. 으이그T_T











***
130407 @ 식사중인 레오와, 메시(들)+친구. 히힛


몸은 좀 괜찮아요? 다 낫지도 않았는데 나오기만 해봐. 내가 너라고 웃어넘어갈거라 생각한다면 경기도오산이예요;;;;
물론 욕은 못하겠지 ☞☜ 무리해서 나오디망T_T 제발;;;; 내가 이렇게 빌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