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1-12

120202 코파4강 1차전 발렌시아 vs 바르셀로나

by 로♥ 2012. 2. 3.



1112 Copa del Rey 4강 1차전

Valencia CF vs FC Barcelona



우왕 발렌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쿠 이거 너무 안보이는구나, 선발 라인업은 아래 참조

Valencia CF 
Diego Alves─Miguel, Rami, Víctor Ruiz, Mathieu─Albelda, Banega─Piatti, Jonas, Jordi Alba, Soldado
FC Barcelona Pinto ─ Puyol, Piqué, Mascherano, Abidal ─ Sergio, Thiago, 4 ─ Alexis, Messi y Cuenca










이상하게 기분이 좋고 화도 안나.
그렇게 전반 35분,






역시 바르싸의 주장님(과 폭풍 랩하는 감독님)
그래, 이러려고 내가 이렇게 기분이 좋은 건가봐! 오늘은 기분이 좋아, 랄랄라 랄랄랄랄라-♬










왜 나만 반대로 생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나는 질 경기를 비겼다고 생각해서 마음이 편안하다.
서포터를 하는 방식과 좋아하는 것을 대하는 가치관이 다른 건 어쩔 수 없지. 난 왜 이런데서 태평해ㅋ
 













***
아래는 그리스 에스콰이어 표지





우왕… 이거 보면 볼 수록 미추어버리겠네





 다음 경기 일정  2월 5일 일요일 오전 6시 프리메라리가 22라운드  vs 레알 소시에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