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B

폰타스, 바르트라, 무니에사

by 로♥ 2011. 4. 6.




안드레우 폰타스

Andreu Fontàs
19891114 180cm 75kg 수비수
 
 
 
 
잘생긴 우리 폰타스.
빌드업과 롱패스가 좋은 선수로 평가되고 있고 지금은 바르셀로나A팀 스쿼드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유독 편애를 하게 되는 선수가 생기게 마련이라 다른 B팀 선수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없잖아 있지만☞☜ 이건 예전에 한 오합지졸 사이트에 우리 B팀 선수들의 얼굴을 소개하는(ㅋㅋㅋ) 글을 잠깐 썼었을때 올렸던걸 플짤만 더 첨가해 가져와 본다 B팀에서는 백넘버 5번을 달고 있음.
 



 
 
 
 

 
마르크 바르트라

Marc Bartra
19910115 181cm 70kg 수비수
  

 
 
 
잘생긴 우리 바르트라♥_♥
기본적으로 스피드가 좋고, 중앙과 오른쪽 수비 소화가능. 이 글을 올렸을 때는 알베스와의 재계약에 무척 난항을 겪고 있었던 때라 알베스와의 재계약이 안된다면 가장 기대할만 하다고 소개를 했다. 단지 A팀 승격이 됐을때도 지금처럼 잘 해주느냐에 따른 약간의 도박은 감수해야 하지만(이번 시즌의 보..보ㅇ..아, 아니야.) 팬심이 괜히 있나? 우리 바르트라는 무조건 잘할 거임. 하지만… 이번 시즌 초반만해도 종종 1군들과 함께 훈련도 하고 했는데 요새는.. 앙대.. 어디 가지말고 꼭 A팀 올라와야 해, 바르트라!! 꾸준히 노력하고 기다린만큼 꼭 보상 받게 될 거야!!
 



 



 
멋지기도 하지.
그러고보니 얼마전 공개된 레오 최근 파파라치에서도 레오는 여전히 아우디. 바르트라는 한 시즌 전 정도까지만 해도 베엠베를 몰고 다녔는데 지금도 같은 차종을 모는지는 잘 모르겠다. 차 이야기가 나오니 말이지만 우리 1군들은 차도 얌전히 그저 스폰서 해주는 아우디 몰고다니는게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레오♥_♥는 작고 귀여워서(음흣흣) 세단을 좋아할 것 같은데 몰고 다니는 차종보니 아우 너님 보잉 선글라스 쓰고 쿨하게 랜드로버 몰면 멋있어서 나 또 혼절T_T♥♥♥♥♥♥
  
  
  




 
마크 무니에사

Marc Muniesa
19920327 180cm 77kg 수비수
  

 
재밌는건 바르트라는 '마르크' 바르트라고 무니에사는 '마크' 무니에사로 부르는데(내가), 그냥 그게 어울려ㅋㅋㅋ
미안 무니에사 너는 고화질 인터뷰컷을 입수하지 못했어☞☜ 어쨌든 제 2의 푸욜이라는 애칭답게(주장님 챔스에서 볼 수 있을줄 알았는데T_T아아 돌아와요 까삐딴 보고싶어요T_T) 가장 빠른 시간 주목받았고 지금도 뛰어난 유망주. 최근에 바르셀로나와 2012년까지 계약 연장했는데(승격할 경우 2013년까지) 무니에사도 참 꾸준히 발렌시아가 노리고 있다는 루머가 나도는중 ☞☜
 




 
  

 


 
바르셀로나A팀이 좋은건 말할 것도 없지만 B팀이 못지않게 사랑스러운 것도 숨길 이유가 없다.
마르지 않는 샘물, 모든 꾸레들의 자랑이자 자부심. 모두 끌고 올라갈 수 없는게 천추의 한이다.
 
  



 
 
 


***


으헤헤헤헤헤헿헤헤헤헤헤헿♥_♥
 
내일 새벽 3시 45분, 드디어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바르셀로나vs샤흐타르.
내가 뛰는건 아니지만 맹세코 단 한번도 나는 리그에서든 챔스든 코파든 낙승을 단정한 적 없다. 이번에도 물론. 하지만 새벽에 미련스레 일어나 꾸역꾸역 라이브를 감상하는 맛이 가장 달콤한게 바르셀로나 경기지. 훗훗훗. 이번 경기도 잘 부탁합니다 바르샤
 
Visca el Bar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