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1-12

110918 리그4R 바르셀로나 vs 오사수나

by 로♥ 2011. 9. 20.



2011 프리메라리가 4라운드
FC Barcelona vs Osasuna



양이 너무 많아져서 느닷없이 결과부터. 라이브 혹은 경기가 끝난 직후가 아니면 어차피 스코어는 중요하지 않다(=중요한건 승패일뿐ㅋ)는 지극히 주관적인 내 생각에 따라. 지난 10/11시즌 바르싸는 12라운드, 알메리아의 홈에서 알메리아를 상대로 8:0의 대승을 거두며 팀 최다 스코어를 기록했는데 또 한번의 타이기록, 한 골만 더 넣으면 기록 갱신인데 못넣은게 아쉽다고 생각해서 미안하다 오사수나 ☞☜

FC Barcelona : Valdes ─ Mascherano, Puyol, Abidal ─ Dani, Xavi, Thiago, Sergio Busquets, 4─Villa y Messi
 vs 
Osasuna : A.Fernandez─Marc Bertran Roversio Ruben Raitala─Damia Lolo Punyal Lamah─Raul Garcia─Nino








아주 옛저녁부터 습관이 되어 이젠 없는 머리를 귀 뒤로 넘기는 소년 레오








섹시해서 숨질뻔한 비야짤.











껄껄껄. 어쨌든 정말 경기 씐나게 봤다.
이 경기 하기전에 챠비가 그랬다. 이제부터 이겨나가면 되지, 오사수나 전에서는 절대 지면 안되겠다. 고.
해서 이겨줄 줄은 알았지만 세상에 8:0으로 이겨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 유언실행의 표본들.
이러니 내가 어떻게 안좋아해!! 이러니 내가 환장안하냐고!!


아. 윗 사진은 드디어 정신이 나가버린 마르카.
한참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솔다도가 메디컬 테스트에서 약간 문제가 생겼다던가.
바로 다음 경기가 우리팀과의 경기인데, 오사수나전 직전에는 발렌시아와 스포르팅 히혼의 경기가 있었다. 바르샤 경기 기다리는 김에 그 경기도 같이 봤었는데 얼마전 경기에서 원맨쇼를 펼치던 솔다도가 또 골을 기록하고 현재 메시와 피치치 동률. 그리고 발렌시아는 3전 3승으로 리그 1위. 솔다도가 우리팀과의 경기 스쿼드에 꼭 포함되길 바란다. 발렌시아전은 항상 똥줄이 바짝 타기 때문에 솔다도도 없이 똥줄 타느니 솔다도도 있고 똥줄도 탈래^,^ 어차피 뛰는건 나 아니구 바르싸 너님들^,^ 사랑해요 바르싸


1112시즌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일정
FC Barcelona vs Valencia CF
2011년 9월 22일 목요일 오전 5시 메스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