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0-11

110403 리그30R 비야레알 vs 바르셀로나

by 로♥ 2011. 4. 4.



1011 프리메라리가 30라운드
Villareal vs FC Barcelona


 
Villareal Diego López, Mario, Gonzalo, Musacchio, Catalá; Marchena, Bruno, Cazorla, Borja Valero; Rossi y Marco Ruben
Barça Valdes, Dani Alves, Piqué. Busquets, Adriano; Keita, Mascherano, Thiago; Iniesta, Afellay y Villa




 
 



 
그리고 그 메시의 교체준비
전반전 참 재미없었다. 양팀 슈팅(유효슈팅)이 2(1)이었고 전반전 끝난 시점에 스코어도 0:0. 얼마간은 유효슈팅은 고사하고 슈팅자체가 없어서 그저 깨알같이 잡아주는 벤치 메시는 또 언제 나오나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전반 끝나자마자 결국 뛰는거 보겠구나( -_-). 어쨌든 이 장면 보면서 꼬물꼬물 바지 정리하는거 너무 귀여운데, 그와중에 펩이 또 런웨이 걷듯 나오는게 너무 멋있어서. 으헤헤헿헤헤헤헤헿
  

 
귀여워죽겠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다시 보면서 겸사겸사 귀여운건 남겨야지, 싶은 마음에 만드는 블로그질 하는건데 결국 다 해놓고보면 그냥 시간은 넘실넘실 넘쳐흐르고 할 일은 오지게도 없고 덕심은 폭발하고 하는 그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것 같다. 적당히 하면 될텐데 왜 자제가 안될까(-_-) 아 내가 이 짓을 하는 정성으로 공부를 했으면. 하는 마음이 지금은 강한데 그래도 만든건 다 올려놓자. 왜냐면 이 짓도 귀찮아서 얼마 안갈거다. 사람은 변하지 않아ㅋㅋㅋㅋㅋㅋ 벌써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




 
 



 
발데스 이비랑은 많이 친해졌니? 데볼투미!! 데볼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줄 예상은 했지만 정말 힘들게 이겨서 경기 끝나고 순수하게 너무 좋아하는 발데스 보고 그와중에 빵 터졌다. 방에 앉아서 가만 뛰어다니는거 보기만 하는 나도 심신이 지치는데 90분을 긴장된 상태로 뛰는 선수들은 오죽할까. 이제 챔스로구나. 축구판 설레발은 필패의 아이콘. 하지만 서포터의 도리라면 응원은 아끼지 말아야 하는 법이다.
 
Visca el Bar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