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ff the Pitch

130521 카타르에 방문한 레오 매시 재단+

by 로♥ 2013. 5. 24.


130521 @ 카타르, 도하에 방문한 레오 메시 재단






(젊은 CEO느낌_)

레오 메시 재단이 카타르 소재의 이동통신사 우리두Ooredoo와 제휴하게 되어 우리두의 초청을 받은 레오가 직접 도하에 방문했는데, 레오 메시재단이 늘 그랬듯 이번에도 어린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고 탄탄한 꿈을 이루기위한 성장발판을 마련해줄 생각이라고. 우리두는 아이들에게 축구스타와 만나게 해주고 레오는 좋은 일 하고 나는 메윽씨이 얼굴 보니 이게 바로 일석삼조_☆






1 도하에 간김에 겸사겸사 방송에도 잠깐 출연한 것 같은데

마이크 달아주는동안 생글생글 미소짓는거 너무 좋아 이쁘다 메윽씨이T_T















레오는 오늘도, 이쯤되면 레오의 시그니쳐 스타일이라 할만한(ㅋㅋㅋ) 얇은 흰셔츠와 청바지 차림.











































카타르 사람들이 입고있는 옷, 맨발로 융단을 밟고 앉은 모습때문에 흡사 무슨 신전같다ㅋㅋㅋ






***
레오가, 웬일인지 우리 조상님들이 부의 상징으로 여겨 어깨에 한마리씩 얹고 다녔다 하는 매를 데리고있는데







카타르에서도 이 매는 부의 상징이라고*.* 선물 받은 걸까.










2 그리고 아이들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진 레오



















아이고 이쁜아T_T_T_T_T_T_T_T






















































적당히 스크롤을 쉬게 할 타이밍이 있었으면 해서, 좀 더 참고할만한 기사나 구체적인 텍스트본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동영상이 있으면 뭘 하나 알아듣질 못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언어조차 안통하는 제 3국에 앉아 속속들이 파악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구나 껄껄. 물론 움직이는 메시 볼 때는 아무것도 안들려도 메시다 우리 메시 메시 움직인닷*_*메윽씨이 하면서 봐도 재밌고 좋지만 ☞☜ 알아들을 수 있으면 더 좋겠지 ☞☜

















































졸귀T_T..






















































인증사진을 찍는데

어헝T_T 왜 그렇게 웃어T_T_T_T_T_T_T_T_T_T_T_T_T_T
그렇게 웃지마여T_T 녹아내릴거가탱T_T_T_T_T_T_T












130522 @ 역시 아이들을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낸 챠비








축구선수들이 대체적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많이하지만 바르싸 선수들도 어느 누구들 못지않게 아이들을 좋아하는데, 나는 아이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ㅋ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있는 우리 선수들의 모습을 보는건 좋아서 신나게 찾아보다가 문득… 또… ‘내가 왜 이 짓을’ 병이 도지고 말았지. 이게 문득, 찾아보다가, 보는 도중에 귀찮음이 도진다 ☞☜






그러나 얼굴을 보면 마음이 자동으로 추슬러져 덕질을 위한 추진력을 얻음;;;;;


애기가 골 넣고 달려오니까 안아올려주는 챠비T_T
나도 골 넣고 달려들테니까 안아줘여…


정말 유소년코치라고 해도 믿을만큼 잘 어울리는 모습_


오른쪽 GIF에서, 챠비를 너무 신기하게 쳐다보는 아이가 웃겨서 한참 웃었네ㅋㅋㅋ
애기들은 진짜 호기심이 고갈될때까지 묻고 생각하고 보는게 천진난만하면서도 참 골때린다ㅋㅋㅋㅋ











(+) 이틀전 공개된 13/14시즌 블라우그라나


…맥도날드?






…양말 왜저래? 맙소사, 홈은 니삭스만 이상하지 어웨이는 진짜… 어디서부터 지적을 해야될지 모르겠다. 아.. 나이키형.. 바지색, 양말 꼴이 저게 뭐예요.. 상대팀 선수들 눈아파서 경기 망하라고 저런 색을 썼나봐 존나 친절해서 눈물이 나네;;;; 카타르 에어웨이도 폰트좀 흘려쓰면 안되겠니 ☞☜ 존나 정직한 기업 이미지 메이킹 하려고 로고도 저렇게 정직정직한 폰트를 쓰나봐ㅋ 정말 총체적 난국이라는 말은 우리 13/14시즌 블라우그라나 어웨이를 보면서 쓰도록해요_☆ 사랑하는 우리 바르싸는 옘병할 줄무늬는 홈킷에만 쓰는 걸로_☆










***
마지막으로 내가 보고 돌고래비명을 질렀던 장면을 보면서 헤어지기로 해요







..메윽씨이.. 내가 네 일에 너무 부지런을 떠는게 오늘따라 더 슬퍼요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