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130520 FC바르셀로나 우승 셀러브레이션 : fiesta na Camp Nou 2012-13

by 로♥ 2013. 5. 21.


~La Liga 2013~
Trophy Presentation Barcelona,

빗속에서 프리메라리가 36라운드 경기를 끝내고,








약속대로 캄프 누에서 꾸레들과 함께 우승 셀레브레이션을 만끽했는데, 경기를 보는 내내 콩밭에 가있는 마음을 추스리며 비가 그치기만을 바랐더니 역시 바르싸의 신은 꾸레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구나. 셀러브레이션때가 되자 귀신같이 비가 그친(듯한) 깜누의 밤, 다시 티토와 아비달에게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영광의 순간을 양보한 주장님을 시작으로, 길고 크고 많으니까 스압주의
















































ⅳ 챠비도 얌전히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동안


쨔비 가슴팍 짱섹시..






시간을 조금만 앞당겨, 바르싸 선수들이 시선을 한 곳으로 고정하고 있는데


















같은_시각_깜누_대기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년, 한 시즌 동안 트로피 들어올리는 이 날 하루만 바라보고 사는(ㅋㅋㅋ) 모든 축구팬들에게 주는 깨알재미, 깨알귀여움






3 바르싸의 아이들






























ⅰ발레리아 졸귀T_T



이니에스타가 시도때도 없이 발레리아 볼에 뽀뽀를 해대서, 같은 짓을 일삼았던(ㅋㅋㅋ) 비야와 사이다 부녀가 생각 난다. 뽀뽀 너무 많이하면 사이다처럼 발레리아도 아빠 귀찮아해여ㅋㅋㅋ 발레리아 머리 저렇게 해놓으니까 진짜 명화에나 나오는 나팔부는 애기천사같당T_T 이름도 이쁘지 발레리아쨔응T_T






ⅱ발레리아 웃으라고 깨알서비스 해주는 사진사 아저씨











4 티아고 메시
ⅰ레오가 이미 광대를 터뜨리며 발걸음을 옮기기에 마음의 준비는 했지만







ⅱ애기 티아고의 얼굴은 이미 알고있었지만











맙소사T_T 졸귀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
레오가 아예 티아고의 볼때기에 입을 붙이고 들어오는구나…….






ⅲ 레오와 티아고, 알바































알바도 애기 참 좋아하나봐T_T




















미치겠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동자까지 크고 쌔카만게 완전 누가봐도 메시 아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진심T_T_T_T_T_T_T_T_T_T_T_T_T_T_T







레오가 우쭈쭈 하는 표정으로 아들 쳐다보는거 진짜 씹덕터지네T_T 씹덕터지는데 슬프다;;;;






ⅴ앞에서 주장님이 말씀하시는 동안







메윽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애1, 2가 앞에서 귀여움을 한껏 발산하는동안 뒤에서는





































공갈쭈쭈 물고있는 메윽씨이도 귀엽고 애기보고 우쭈쭈 하는 우리 선수들도 참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티아고 표정 너무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긔 울려고 시동거는중



















졸귀T_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우는데 미안하지만 진짜 너무 귀엽다T_Tㅋㅋㅋㅋ 턱이랑 볼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윽씨이T_T













메윽씨이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








깜누도 예쁘다











ⅸ 불꽃놀이








애기고 나발이고 불꽃놀이는 쿨하게 혼자 보는 남자






***


티아고 너무 귀여워T_T..


손가락 꼼지락 거리는거 진짜 돌아버리겠다T_T...






5































































하이고 길다T_T 욕심 욕심 이 놈의 욕심!!
내가 나를 얼마나 과대평가 했던지 천천히 오전중에 끝내야지 했는데 음? 왜 해가 졌지 ☞☜






***
최소한의 필요한 시간 이외에는 온종일 바르싸에 쏟아붓느라 내 쉬는시간(?)을 전혀 갖지 못해서 은근히 스트레스가 쌓이지만







그래도 사랑해요 바르샤 우승 축하해요!
¡Visca el Barça, tots unit fem forç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