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130513 FC바르셀로나 우승 셀러브레이션 : 카퍼레이드

by 로♥ 2013. 5. 15.


130513 @ All details about the Liga Parade 2012/13
¡2012-2013 FC BARCELONA, Champions of La Liga!



‘세계 최고의 리그’ 프리메라리가의 2012/13시즌이 시작된 2012년 8월 20일부터 우승을 확정 지은 35라운드, 2013년 5월 13일까지 무려 8개월동안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어주지 않은 세계 최고의 팀, 리가 챔피언 “FC”. 35라운드 경기가 끝난 다음날 오후, 바르셀로나 시내를 돌며 챔피언들의 우승을 자축하고 또 축하하는 카퍼레이드가 진행 되었는데, 퍼레이드도 물론 좋지만 언제나 현명하신 우리 조상님들도 늘 말씀하셨죠.













금강산도 식후경.
현지시간으로 저녁 6시 30분부터 시작했던 카퍼레이드에 앞서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고생한 선수들과 스텝들이 모여 다함께 식사를 하는 동안 나는 한국에서, 이 블로그에서 씨름을 하고 있었지 ☞☜ 만 24시간 뒤인 오늘 또... ☞☜ 선수들의 우승 셀러브레이션 사진이 몹시 많으니 로딩 시간 조금 기다렸다가 보기로 해요_☆












03. 레오
덕후는 내 세계의 그 어떤 것보다 우선순위인 레오를 찾느라 눈을 바쁘게 움직어요 














나뭇잎 배경 때문에 우리 메아긔 더 예뻐T_T













빵터진 것도 졸귀T_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모습들을 영상으로 보면 좋겠지만, 경험에 의한 학습에 따르면 카퍼레이드때는 레오를 찾는 것부터가 월리를 찾아라
미션이 되기때문에 이번에도 어김없이 그럴 것임을 예상하고 철저히 두 눈을 부라려봤지만 ☞☜ 그나마 가장 길게 나온 레오씬.


손가락손가락손가락T_T 앙 깨물고싶다T_T_T_T_T_T_T_T
미치게 귀여운 미소와 손가락만 남긴채

레오가 멀어져 가네여…











































상미남













으앙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_T
이 사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멀어진 레오는 다시 왔는데


눈썹 으쓱+알 수 없는 행동으로 귀여움을 뽐내는(ㅋㅋㅋ) 장면만 남기고 다시 멀어지네여…
메윽씨이T_T 카메라 등지지말라능T_T 얼굴 좀 보여주세여T_T


















폭풍맵시를 뽐내며 콜라를 흡입중인 쨔비



아련아련T_T 우승 축하해요 챠비






05 이니에스타



































08. 조르디 알바+티아고+아드리아누



카메라가 시야에 들어오자 깨알같이 팬서비스 해주는 삼인방



















이번 시즌에 퍼스트팀으로 승격한 바르트라와 테요, 이번 시즌에 팀에 합류한 알바는 생에 첫 리그컵을 들었는데
다음 시즌엔 남은거 다 들어야지^,^? 리그 우승 축하해요_


















09. 새벽에 라이브로 볼 때는 저 투구를 쓰고 신명난 몸사위를 보이는 이가 누구인가 했더니

바르트라인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엉ㅋㅋㅋㅋㅋ
흥이 넘치다못해 터지는 쏭도 리그 첫우승, 축하해요!








































































바르싸, 블라우그라나의 색인 빨강과 파랑, 금빛 꽃가루와 파랗다못해 하얗기까지한 하늘,
퍼레이드카와 바르셀로나. 바르샤. 예쁘다*_*








리그 우승, 거듭거듭 축하해요 바르샤 아쉬운 소리 더 하고싶지만(ㅋㅋㅋㅋ) 오늘은 참아야지. 그러고보면 나는 별다른 버킷리스트가 없는 편인데(욕심은 많으나 미련이 없어서ㅋㅋㅋ) 죽기전에 꼭 하나 이룰 수 있다면 나도 언젠가 바르셀로나에서, 깜누에서, 선수들과 함께-그때가 언제일지 그땐 누가 현역으로 뛰고있을지도 궁금하지만- 우승 셀러브레이션을 만끽하고싶다. 그때까지, 언제까지라도, 사랑하는 내 팀의 영광이 영원하길,


¡ V i s c a  e l B a r ç 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