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펩과 메시, 메시와 펩 PEP'SI

by 로♥ 2011. 5. 15.
 
 
 
나는 호불호가 정말 확실한 편이라, 양자택일을 할 때 기본적으로 고민은 별로 하지 않는다.
그래서 어디의 누구는 무엇을 고민하느냐 하면 바로 이거!
 
펩시>코카콜라

부등호를 보면 이미 알겠지만 코크와 펩시가 있으면 당연히 펩시 물롱 그렇다고 코크는 또 안마시느냐 하면 무슨 그런 실례되는 말씀을. 음식은 가리면 안되는게 진_리☆ 므라구영? 하나도 안궁금한 소식이 업데이트 됐다고? 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
 
 


어쨌든 흠흠. 왜 이런 개드립을 하느냐 하면


이걸 보고 혼이 나가있기 때문에_





 사실 혼을 빼놓은지 좀 오래 됐는데 그러는 동안 리가 36라운드+셀레브레이션이 진행되는 바람에 어쩔 수가 없었다. 그래서 바르셀로나의 남자인 펩 과르디올라와 바르셀로나의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를 왜 굳이 펩시로 명명하는가 하면 그거슨 아래의 단 한 장의 사진에서부터 비롯된다.

  
이 중의적인 해석이 가능한 엘문도 데포르티보의 타이틀(오호 다시보니 발렌시아 시절의 비야사진도)을 보고 무언가를 느꼈는지 실제 펩시에서 바르셀로나에게 연간 22~25m으로 스폰서 제의를 했기 때문(2010년쯤이었던듯). 정말 펩시의 이 글로벌 뻘짓에 다시한번 반했다ㅋㅋㅋ. 펩도 좋고 펩시도 좋지만 현실적으로 저 당시에는 정말 개소리의 의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는데 그로부터 2년 뒤에 사랑하는 바르셀로나의 가슴팍에 브로콜리를 달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지. 어쨌든 좋은 것과는 별개로 펩시 스폰서 루머에도 열렬히 반대를 했는데 그 이유인 즉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펩시 새끼들 쳐죽일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로마때는 이랬지만 우리팀 가슴팍에 달린다면
 





이정도?
  




이 느낌? 클럽 월드컵패치고 나발이고 중앙에는 펩시가 진리?_?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ㅏ하핳ㅎ하하하핳ㅎ

펩시 너님들은 내가 이 사진 보고도 마셔주는 것 만도 감사해라 하하하하ㅏ하하하ㅏㅎ하하하
 어쨌든 개드립은 이쯤하고 이왕 펩시커플 얘기가 나왔으니 감독님과 에이스 움짤 투척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