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ff the Pitch

121207 터키 항공사 프로모션에 참여한 메시

by 로♥ 2012. 12. 9.


121207 @ Tukish Airlines, 터키 항공사 프로모션에 참여한 레오

벤피카와의 챔스 조별예선이 마무리된 다음날, 세계 모든 팬들의 걱정을 뒤로하고 레오는 깜누에서 열린 터키쉬 에어라인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우리 시간으로는 새벽에 벤피카전→ 메시부상→ 아침까지 멘붕→ 타박상 오피셜뜸→ 레오는 괜찮다고 페이스북에 글을 남김→ 심야에 이 깜누 이벤트가 진행되는 순이어서, 괜찮다고 글로 읽어도 정말 괜찮은 건가? 싶기도하고, 참 분주한 하루였다(ㅋㅋㅋ). 기쁘고 다행스럽게도 최근 몇시즌간 부상에 시달린 적이 없는 선수라, 메시도 부상을 당할 수 있다는 평범한 사실을 잊어먹고 살았나보다. 그런건 이제 내가 계속 상기하면서 살테니까, 넌 다시는 다치지마T_T







***
레오와 터키항공사의 프로모션 이벤트가 곧 진행될 거라며,

가장 먼저 뜬 사진. 덕후는 원래 이런 이름만 봐도 덕후레이더를 세우기 마련이지.
해서 이 사진 보고 빵터졌다. 이걸 왜 찍어 보여주는거야 정말 덕후는 세계 어딜가나 똑같군ㅋㅋㅋㅋㅋ





그리고 곧 레오 메시 등장











아으T_T 머시쪙T_T 메윽씨이T_T
옷도 이쁘게 입어가지구T_T















































LEO. “I’m very grateful for the show of support from the people and from Barça. Experiencing that makes me happy”

아니 근데 진짜 진심으로 멘붕이었거든 ☞☜ 나 진짜 울뻔했거든 ☞☜
이러나 저러나 스스로 부상으로 인한 ‘최악의 시나리오를 상상했다’고 말하는 것도 멘붕이었지만, 어쨌거나 헤프닝 정도로 끝나서 정말 다행이다. 인터뷰에서는 이 코멘트들 외에도 주말의 베티스전 출장여부에 대한 이야기나 한 골 까지 따라잡은 게르트 뮐러의 기록에대한 이야기들-뮐러의 오랜 기록을 깰 수 있다면 기쁘겠지만 그것에 집착하지는 않을거예요- 그리고 카탈루냐어에 대한 이야기들-(레오는)자라면서 배웠기 때문에 까탈루냐어를 구사하는데 별 문제가 없다,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도 있었고, 뜬금없이 이 까탈란 문제를 왜 레오에게 질문했을까? 하다가 아아, 저기도 지금 까탈루냐 지방선거 때문에 바빳지. 우리도 대선이 얼마남지 않았다. 내 소중한 권리가 실질적인 힘을 실어줄 수 있어야 할텐데..























































그리고 왜인지(상관관계를 몰라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갈라타사이.





아저씨 우리 메시 손 좀 잡아주thㅔ여




웃는거봐T_T 이뻐죽겠네T_T 아이고T_T










***
레오와 NBA의 슈퍼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함께한 이 터키쉬 에어라인의 새 광고도 공개되었는데

이 지면광고는 공개된지 꽤 오래 됐지만 영상은 처음봐서…
하, 보다가 귀여워 죽는줄 알았네T_T 시놉시스 쓴 사람 손잡고 어화둥둥 해주고싶다T_T





오늘은 풀버젼 먼저


적절한 병맛과 귀여움의 황금조화ㅋㅋㅋ
레오와 바르샤의 짱팬인 코비선수와 스포츠라면 다 좋은 레오, 두 사람 조합이라니
메이킹 영상좀 풀어주쇼 터키항공님들 굽신굽신







(+) Oh! 영상 올리는 김에 얼마전 공개된 피파13 크리스마스 버젼 새광고도 함께


어떡해 이 광고도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키항공사 만큼은 아니지만 깨알같은 포인트들ㅋㅋㅋㅋ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구나 크리스마스 너무 좋아 >>ㅑ!!! 이 즈음, 이 시즌이 너무너무 좋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널 받고싶은데, 현실은 집에서 통닭이나 뜯겠지 ☞☜
통닭도 좋아. 너만큼은 아니지만.







***
어쨌거나 덕후는 덕질을 해야 제 맛:P

1















2

어뜨케 기여워 주글끄끄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비 경계하는 레오쨔응T_T엉엉엉엉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4

귀여워죽을것같다고T_T_T_T_T_T_T_T_T
이 앞장면, 코비가 풍선 강아지 만들어서 애기 보여줄때 표정도 엄청 웃기고 귀여워서 빵ㅋㅋㅋㅋㅋ





5
















악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봐T_T 귀여워T_T 세상에T_T 눈동자T_T 으허으엉T_T





6






























7











ㅎㅏㅇㅏ
..나는 시방 위험한 짐승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