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0-11

110509 리그35R 바르셀로나 vs 에스파뇰

by 로♥ 2011. 5. 12.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


FC Barcelona vs RCD Espanyol 

경기 시작하기 전에


에스파뇰의 오스발도와 사이좋게 인사하는 先레오
둘이 담소를 꽤나 길게 나누는데 옆에서 마쉐가 저러고 쳐다만 보고 있는게 그와중에 귀여워서 보고 있다가 또 카메라 옮기니까 비야 물 마시는 것까지 귀여워서 나 환장_☆ 어쨌든 애가 둘씩 딸린 애아부지들한테 귀엽다 귀엽다, 하자니 웃기긴한데(ㅋㅋㅋㅋ) 진짜로 귀여운걸 우즈캥
 

 
  

  
아, 이거 깜누 너무 예뻐서.
 
  

사실 내가 지금 기분이 몹시 나쁜 상태라 흥도 안날뿐더러 이 경기가 썩 그렇게 재밌는 경기였다고만도 못하겠다.
그래도 제일 재밌는게 바르샤 게임이라는건 의심의 여지도 없지만 내 기분 내가 풀자고 올리는 짜르방 대잔치 꺄
  

 
거 인사 한번 길기도 깁니다 다니, 아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쿠 이제 두 시간도 안남았네.
오랜만에 리그 경기를 주중에 보려니 적응이 안된다. 오늘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다면 사실상 이번 시즌도 우승
무승부로 리그 우승을 결정짓고싶지는 않겠지, 바르샤. Tots units fem Força. 오늘도 응원할게
 
¡Visca el Barç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