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A/10-11

110501 리그34R R.소시에다드 vs 바르셀로나

by 로♥ 2011. 5. 3.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Real Sociedad vs FC Barcelona
 
선발 라인업 레오, 챠비, 폰타스, 티아구고 나발이고 그딴거 모르겠고 진 경기에 나의 자비란 없으리.
대신 움짤로 마음을 달래리라. 전반전까지는 매우 분위기가 좋았다. 일단 서브에 통칭 GD(빅뱅아님). 무엇보다 모든 꾸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는 우리의 이 어린 94년생 유스가 1군 명단에 이름을 올렸기 때문이기도 했고, 전반에 티아고의 선제골이 나왔기때문에 후반전에는 진짜로 꿈의 레오-GD라인을 예상보다 더 빨리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 덕분이었다. 
  

  
윗 움짤 속의 이 어린 소년이 GD.
이름을 어떻게 읽어야될지 몰라서 스카이엔의 해설, 박찬하씨가 델라파울로라 지칭했지만(ㅋㅋㅋㅋ) 한글 발음으로 제대로 표기해주자면 제라드 데울로페우 Gerard Deulofeu. 근데 이름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이 '제라드'를 읽는 방법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표준 까스떼야노로 읽으면 헤라르드(그래서 우리팀 피케를 헤라르드 피케로 쓰고 읽는 분들도 많고), 까탈란으로 읽으면 제라드로 알고있는데(내가 Xavi를 99% 챠비라고 표기하는 것도 같은 이유. 가끔 샤비라고 쓰는건 그냥 그 발음이 귀여워서일 뿐), 제라드고 나발이고 이 친구는 성 자체가 어려워 이름 이상해ㅋ_ㅋ 델라파울로고 델로페우고 델파로우고 데울로페우고 너님은 그냥 GD가 장땡인듯. 어차피 한국에서 GD는 너말고 빅뱅. 너의 인지도 따위 ☞☜ 1군데뷔하면 제대로 찾아 불러주마.
  




 




 
이번 경기 통틀어 유일하게 만든 플짤인 프리킥 차기 직전의 레오
만드는김에 이왕이면 티아고 득점 장면도 만들까 하는 생각을 안했던건 아닌데, 에잇 몰라 게임 지면 나 예민하다(-_-). 그리고 아, 저 미친 진짜 어떤 병신이 자꾸 우리 선수들 잘생긴 얼굴에 레이저를 쏴대는가. 진짜 저만큼 개념없는 병신은 잡아다가 강냉이를 아주 그냥 흠씬 털어주고싶다. 우리 레오 잘생긴거 프리젠테이션 하나 병신이. 참 좋은거 유행시킨다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