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ff the Pitch

GQ España+ITALY 화보 찍은 레오

by 로♥ 2011. 4. 5.




 
처음 공개된 표지사진을 보고 내 마음을 뜨겁게 달군 ☞☜ GQ 에스파냐 4월호.
코파델레이 결승전과 리그32라운드 엘클라시코를 앞두고 편성이 된 듯 한데, 안을 보면
 
 




 
 


 
이렇게 펩 페이지도 준비되어 있는 모양이다.
그런데, 사실 멋지다고 침을 질 흘리긴 했지만 표지 사진 자체만 보면 그다지 우리 레오 같지 않고
머리세팅+보정 왜 저렇게 하셨나요☞☜ 했더니 웬일이야 저 청자켓 입힌 스타일리스트 누굽니까.
옴마, 스타일리스트님 손을 잡고 어화둥둥 절을 하고싶쿠나.
 
 



 
아우 어떡하냐 메시야 너♥_♥
 




 


그리고 이 화보가 공개된 후에 A매치 친선전을 두 경기 치르는 동안,


 
국내 인터넷 언론사 한 곳에서 '코스타리카 국가대표들 굴욕'이라는 황당한 제목으로 기사를 쓰게했던 메시 사인회 ☞☜
무슨 또 굴욕이랄 것 까지야. 남이하면 불륜이고 내가하면 로맨스라더니 어쩜 이렇게 편협한 시각과 요상한 단어선택을 해가며 기사를 써대는지 모르겠다ㅋ_ㅋ. 어쨌든 코스타리카전까지 끝내고 메시는 바르셀로나로 돌아오게 되는데,
 
  



 
그날 찍힌 영상이 또 대박이라. 하하ㅏㅎ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_♥
아우 근데 우리 메띠 너무 피곤해보여서 걱정걱정. 그런데
 




 
그와중에 운전하는거봐 꺄 짱멋쪄 꺄꺄꺄꺄꺄꺄꺄꺆꺄♥_♥
으헤헤헿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ㅔ헤헤헤헿ㅎ헤헤헤헤헤헤헤
아이고 메시야 천상 소년인줄 알았더니 어느새 남자가 되었쿠나..
 




 





했더니 GQ 이탈리아….
지큐느님. 이탈리아여…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큐 에스파냐 보고있숴여? 표지사진을 쓰려면 이정도는 해야지^,^;;;;;
 
 




 
 




 
?_?
메시라고?
 




 

 
요기 이 귀요미?_?
 
 
 




 
엌 이태리 지큐 진짜 미쳤나봐T_T♥♥♥♥♥♥♥♥♥♥♥♥
헐 메시 라이더쟈켓이랑 보잉 왜저렇게 잘 어울리지ㅋ....
헐 지큐.... 참나 헐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