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130702 메시와 친구들 자선경기 ‘거인의 결투’+

by 로♥ 2013. 7. 4.


2013 메시와 친구들 자선경기 ‘Duel de Gegants’
MESSI & Friends 8 vs 5 Resto del Mundo



페루의 리마에서 개최된 레오의 2013 프리시즌 두번째 자선경기, 메시와 친구들 vs 세계 올스타전. 네이마르가 바르싸와 사인한 후 그 바르싸의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와 만나는 첫게임이었기 때문에 누군가는, 이 자선경기만은 올리지 않을까 반신반의 했는데, 풀매치는 이번에도 구하지 못해서 짜증폭발. 좀 더 정확히 얘기하자면 못구할줄 알고있으면서도 ‘혹시’하는 마음에 온 인터넷을 샅샅이 뒤지고있는 내 무의미한 행동에 대한 짜증이 폭발하는 밤이었다☞☜ 그렇게 찾은, 한 팬이 TV를 보며 그 TV화면을 찍어올린 후반전 45분영상을 보다가 문득 생각했지. 내가 대체 왜 이 짓을 하고 있는거야.








시즌 중이었다면 이왕 포스트 올릴거 다소 짜증스러워도 기를 쓰고 올렸겠지만(ㅋㅋㅋ), 업로드 할 것들을 몽땅 다 올려놓고 이제 라인업을 정리하고싶은데 홍보영상을 찍을때부터 잘못찍은건지 제대로 정리된 라인업이 없네 또. 그렇게 어제밤은 포기. 이젠 만사가 다 귀찮고 모르겠고 일일이 확인해볼 기력도 없고(ㅋㅋㅋ) 나는 그냥 레오 얼굴이 보고싶을 뿌니예염










***
아래부터는 굳이 뒤질 필요도 없이 찾으면 나오는 골장면 H/L들 중 메시팀만. 레오의 팀은 무려 여덟골을 넣고 승리했는데
1-0 어김없이 선제골을 넣은 레오메시


다른 선수들 골장면은 화질 괜찮은데 레오 선제골장면만 이래서 짜증의 마그마가 들끓던 기억이 다시 떠오르는군^_^..
내가 리플레이 안보여주는 것보다 더 싫어하는게 세레모니 장면 끊어먹는건데^_^...






2-0 다니 알베스







3-0 오스발도


이 장면 다시 보니까, 오늘 새벽에 경기 했던 송주훈 선수 골장면이 생각난다. 기어이 승부차기까지 가는 바람에 혹시, 설마, 안돼 하며 온갖 부정적인 걱정이 다 들었지만(ㅋㅋㅋ) 8강에 진출해서 다행 하지만 때가 때인지라 이 경기 보면서 이 선수들도 성인팀 태극마크 달고 그 지랄들을 떠는게 아닐까 순간적인 걱정이 들어 미안해지기까지 했다. 제발, 절대 그러지않겠지? 8강진출 축하해요 U-20! 청년들은 축하하지만 성인팀…. 후배들 U-20 월드컵 8강 진출이라는 경사를 싸그리 묻어버린 ‘성인팀’ 대다나다






4-0 레오 메시 추가골





메윽씨이T_T






5-0 파블로 아이마르







6-2 에제키엘 라베찌







7-3 디에고 부오나노테







8-3 라베찌 추가골







***

























메윽씨이T_T_T_T_T_T_T_T 나도! 나도 메윽씨이 윙크T_T





































_











 

















130702 @ 리마에 도착한 레오 메시
자선경기가 있기 전날, 리마에서 꼬마팬과 만난 메윽씨이



짧은 팬미팅 시간을 가진 후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일일이 팬들에게 사인해준 메윽씨이. 메윽씨이는 참 예쁜데
개같은 화질에 썩어가는 내 눈은 어디가서 보상받아야하나여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0703 @ 위챗WeChat Global 광고모델이 된 레오


의 광고가 새로 공개되었는데, 이 광고 메시 참 예쁘게 잘 찍었다



















할머니가 애기와 함께 산책중인데 애기가 계속 울자 레오아빠에게 전화해 도움을 청하는 내용의 광고


























고민하는 (발연기) 메윽씨이 졸귀T_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연기)고민 끝에 화상통화로 자신의 볼트래핑을 보여주기로 결정한 추꾸덕후 메아빠

손에는 전화기 들고 발로 신나게 볼트래핑중






그와중에 우리 메윽씨이 속눈썹 좀 보세여.gif






아빠의 재롱을 보고







울음을 그친 애기와 웃는 메윽씨로 해피엔딩










***
그리고 얼마전 메윽씨이 형이 트위터에 올려준 그 메아기(들).jpg

아아아아아아 티아고,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