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120624 메시 자선경기 월드사커 마스터즈 vs 올스타

by 로♥ 2012. 6. 24.



The World Soccer Masters Tour 2012, 메시와 친구들 자선경기
Team World Soccer Masters vs All Stars



올 여름 가장 주목받았던 친선경기 메시와 친구들, 월드사커 마스터즈 투어가 드디어 우리시간으로 오늘 아침, 마이애미에서 개최되었는데 메시가 속한 둥가의 마스터즈팀과 카펠로의 올스타팀으로 구성되었고 경기는 사이좋게(!) 7-7 무승부. 레오와, 카펠로 팀에서는 수아레즈가 각각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비가 아주 억수같이 쏟아져내려 선수들도 어쩔 수 없이 장대비를 고스란히 맞으며 경기를 진행했는데, 혹시나 선수들이 감기라도 걸릴까 걱정걱정. 어쨌거나 재밌는 경기 잘봤어요



양팀 선발라인업 자체가 묘미(ㅋㅋㅋ).










***
레오가 해트트릭을 기록했으니 거두절미하고 골장면부터.

1 드록바→ 밀리토를 스쳤다가(ㅋㅋㅋ) → 레오 선제골






2






3 다니에게 어시를 받고 레오 해트트릭


이 골, 멋있어
전반까지는 메시팀이 앞서가다 후반이 되자 역전골과 추가골을 연이어 내주었는데, 이전까지 시종일관 생글생글하던 메시 얼굴이 점점 심드렁해지는걸 보는 것도 경기의 또다른 재미(ㅋㅋㅋ) 깔깔깔. 서비스게임이고 나발이고 지고싶지 않은 메윽씨이 결국 저 해트트릭골로 역전에 성공하는가 했으나 마스체라노(마스터즈팀)의 느닷없는 태클로 PK를 내주고ㅋㅋㅋ 곧바로 수아레즈(올스타팀)에게 PK를 챙긴 덕분에 결국 7대7. 위아더월드! 피스! 예압!






자기가 생각해도 어이가 없는 마쉐ㅋㅋㅋ










***
아래부터는 경기(라 쓰고 메시라 읽는) H/L

1 규모가 가장 큰 자선경기였던 만큼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양팀 선수들을 일일이 호명하며 시작되었는데, 여기서부터 과연 리오넬 메시의 위엄을 볼 수 있었던 입장장면. 올릴땐 음성 제거하지만 ☞☜ 레오가 입장할 차례가 되자 느닷없이 음악이 깔림ㅋㅋㅋ 저 많은 스타들 중에서도 슈퍼스타, 상슈퍼스타 입장씬






2 밀리토와 대화중인 레오. 귀여워T_T 뭐가 저리 신나서 재잘거릴까 크흡
가비는 잘 있어요...?






3 미니 바르싸. 다니와 레오의 여전한 호흡






4 센스터지는 오스발도 패스
 





5 론돈(마스터팀) 골장면
레오가 직접 시도해봤다가 실패하니 힐끗, 론돈에게 환상적인 어시스트






6 메시 슈팅 후 걷어내는 볼 다시 넣으려고 그와중에 머리 갖다대는게(86분) 귀여워서ㅋㅋㅋ






7 비는 여전히 억수같이 쏟아져내리지만


경기는 평화롭게 마무리 되었어요
선수들이 점점 늘어나ㅋㅋㅋ










***
아래부터는 경기 사진
















아이고 잘생겼다 훤칠하다 우리 메시T_T
아래를 클릭하면 조금 더 볼 수 있어요










이동중인 올스타.jpg

그러나 모르는 사람들 눈엔 그저 일에 쩔어있다 퇴근하는 회사셔틀버스 상황일 뿐.





***
레오, 생일 축하해!




휴가 즐겁게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