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On the Pitch

130627 말라리아 캠페인에 참여한 레오 + 메시와 친구들 자선경기

by 로♥ 2013. 7. 1.


130627 @ 말라리아 캠페인에 참여한 레오 메시 재단 Leo Messi Foundation



















엄청난 군중을 이끌고 모습을 보인 레오는 카타르 재단과 손잡고 말라리아 캠페인의 일환인 ‘살충처리된 모기장 설치’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해 세네갈에 방문했는데, 이 모기장을 설치하는것 만으로도 말라리아 예방률이 상당히 높아진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단지 모기장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사람의 생사를 바꿀 수 있다니, 참 세상만사는 어쩌면 이렇게 불합리하고 상대적일까.

























이 사진ㅋㅋㅋ 아. 왜이렇게 귀엽지T_Tㅋㅋㅋㅋ














































































영상을 찾아보는김에 레오가 무엇에 대해 얘기했는지 궁금해서 같이 좀 봤더니 죄다 네이마르에 대해 묻고
답한 내용에 관한 기사들 뿐이라 급실망. 물론 프리시즌, 타국에서 진행되는 인터뷰가 늘 그랬긴 하지만….



레오에게 팀메이트가 될 선수에 대해 물어봤자 물고 늘어질 단어 하나 없이 매끈한 대답만 할 뿐인데(ㅋㅋㅋ), 그래, 말이 나왔으니 네이마르에 대해선 레오보다 내가 더 할말이 많다. 내가 네이마르를 별로 달갑지 않게 여겼던 것은 두 시즌 전의 클럽 월드컵에서부터 시작되었다. 네이마르는 그때부터 이미 유명했고 원하는 팬들이 많아, 한번쯤 이슈가 되는 선수들은 나도 으레 찾아보기 때문에 유투브에서 네이마르H/L을 검색해 보다가 뇌리에 밖힌 이미지는 엉뚱하게도 리액션이 과하다는 부정적인 모습뿐. 이 부분에 대해선 (바르싸 이적과 관계없이)이미 많은 팬들이 여러번 변호를 했지만 나는 필드 위에서 제일 쓸모없는게 플레이어의 과한 리액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이미지가 좀처럼 지워지질 않았다. 그리고 만난 클럽 월드컵 결승에선 네이마르의 활약을 보기도 전에 바르싸의 압도적인 우승스코어와 다비드 비야의 장기부상이라는 두가지 키워드에 묻혔고, 그리고 다시 내 머릿속에 밖힌 네이마르의 장면은 우루과이와의 컨페더레이션스컵 준결승때 장풍에 맞고 쓰러지던(...) 모습. 물론 나는 내가 좋아하는것에 관해선 답이 없을 정도로 덮어놓기 때문에 네이마르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도 언젠가는 떨쳐내겠지.
























***




















































130629 @ la Batalla de las estrellas 자선경기 : 메시와 친구들 vs 호비뉴와 월드 올스타

친구들과 자선경기를 할 거니까 많이많이 봐주세여 영업하는 아디다스의 광고와 어김없이 성대한 출연진







레오가 이 날 자선경기, 이번 프리시즌의 메시와 친구들 첫 경기를 치루고 그것을 국내(녹화)중계로 볼 수 있을 것임을 나는 이미 며칠전부터 알고 있었고 이 좋은 찬스를 놓친다면 풀버젼을 90퍼센트의 확률로 볼 수 없다는 것 역시 알고있었지만, 나는 보지 않았고, 예상대로 풀버젼을 구하지도 못했다^,^
























이 사진 너무 예뻐T_T 메윽씨이T_T_T_T_T_T_T_T_T_T_T_T


















앞서 말했듯 풀버젼이 혹시나가 역시나 없기에 사기가 떨어져, 양팀 골장면 모음만 간단히.

메시와 친구들 9-6 월드올스타
9. 먼저 레오의 팀(메시는 1골 3어시. 처음에 나오는 장면이 레오의 선제골)







6. 그리고 올스타팀의 골장면들






***















































































아이마르랑 같이 뛰어서 좋아여, 메윽씨이_?








함께 뛰었던 아비와도 포옹하고






























엉덩이까지 버릴곳 하나없이 속속들이 잘잡은 스폰서들ㅋㅋㅋ
















































***












뭐… 경기를 보지않아서 달리 더할 말은 없고, 마지막으로 이 날 나온 베스트 포토셋 두 장*_*







아이 이뻐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