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SSI/Albiceleste

121017 월드컵예선 9R 칠레 vs 아르헨티나

by 로♥ 2012. 10. 18.



2014 브라질 월드컵 남미 지역예선 9라운드
Chile vs Argentina



칠레 국가대표팀 하면 언젠가 비엘사 감독님 얘기를 할때 짧게 언급한 적이 있는데, 그때 생각만 하다가 막상 이 월드컵 예선전에서 알비셀레스테의 상대팀으로 조우하고 보니 새삼… 감독의 영향력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아, 내가 하고싶은 말은 정확히 ‘감독을 향한 내 호불호’에 따른 영향력에 대해(ㅋㅋㅋ). 칠레는 최근 두 경기에서 에콰도르와 콜롬비아에 똑같이 1대3 스코어로 연패행진중, 지난 에콰도르전에서는 심지어 두 명의 선수가 퇴장을 당했다고. 팀 분위기가 좋을 수가 없으나 그만큼 이 경기의 승점이 중요했을텐데, 칠레는 또다시 홈에서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반대로 플레이오프 진출권이 절실한 칠레(현재 6위)를 상대했던 조별예선1위팀 아르헨티나는,



들쭉날쭉 해서 모르겠다.












그리고,
골장면. 전반 28분 0-1 리오넬 메시







...세상에.












































3분 뒤. 전반 30분 0-2 이과인 결승골 








오늘 나온 이 두 골, 두 골 다 멋있다.








***
그리고

ㅎㅏ.. 메윽씨이..T_T 나 좀 책임져줄래





2





3

칠레전 끝나자마자 전용기 타고 스페인으로 함께 돌아가는 라리가의 라이벌팀 선수들, 그리고 주말부턴 드디어 다시 팀경기! 우리팀! 우리팀! 바르싸 레오나 산체스, 챠비 페드로 부시 알바 다 걱정스럽지만, 이제 슬슬 마스체라노의 피로 누적이 가장 걱정되기 시작했다. 나흘 쉬는동안, 다들 푹, 조금이라도 힘들어가는 일은 정말 아무것도 하지말고ㅋㅋㅋ 잘 쉬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