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120927 산트 쿠가트 델 바예스의 바르샤+

by 로♥ 2012. 9. 27.



120927 @ 산트 쿠가트 델 바예스의 바르샤
어젯밤, 비야의 트위터에 반가운 사진 한 장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주장님과 폰타스와 함께 식사중인 것 처럼 보이는 이 분위기 좋은 사진을 보고, 다른 선수들도 함께 있을까? 했던 것이 혹시나가 역시나 바르싸 퍼스트팀 선수들과 코치진이 산트 쿠가트 델 바예스Sant Cugat del Vallès에서 함께 점심 식사를 했다고. 산트 쿠가트 델 바예스는 바르셀로나주州에 있는 시市인데, 펩감독 시절에도 함께 식사를 하던 익숙한 곳이기도:) 펩 보고싶어요T_T







***
사진들을 보니 왠지 상당히 신난 것처럼 느껴지는(ㅋㅋㅋ)
엘 문도 데포르티보[MD]발 파파라치들+





















이 사진, 챠비랑 바르트라가 손 잡고 있는건줄 알고 깜놀;;;;;;; 아 땀나;;;;;;;;;;;






챠비 섹시해T_T











그리고 빡빡이 발데스를 보고 또 펩인줄 알고 철렁했네 ☞☜



나도 작작 좀 하고시포요




















나중에 뜬 이 영상을 못봤더라면

아마 레오는 사정상 불참했나보다, 생각했을텐데 어쩜 신기할 정도로 메시를 못(안)찍었을까*_*?
멋있다 우리 메시비야









































몸은 좀 괜찮니? 부상 싫어 무서워T_T
게다가 부시는 등이라서 더 걱정된다 흑. 잘 회복하길.











우리팀 선수들이 이렇게 밖에서 만날때마다 소소히 드는 의문인데, 이들은 만나서 대체 무슨 얘기를 할까*_*
예전에 챠비에게 카시야스와 만나면 무슨 얘기를 하느냐고 묻는 인터뷰어에게 챠비가 ‘뭐든지’. 무슨 얘기든 다 한다고 했지만 좀처럼 상상이 잘 안가는걸ㅋㅋㅋ 선수들도 모이면 우왕 ATM 경기 봤어? 팔카오 쩌는데? 우리 애먹는거 아냐?? 이런 얘기 할까??? 으하하. 이런 얘기들이라면 정말 생생히 들어보고싶다ㅋㅋㅋ







그리고 우리 감독님과 조르디 코치까지.

















***
귀가길 EP#.

1





2





3

분명 리모컨 눌렀는데 왜 차문이 안열리지?? 라고, 등만 봐도 느껴지는 메시의 저 의아함ㅋㅋㅋ
티아고 역시 한 치 의심도 없이 자기차인줄 알고 메시차에 탑승중. 귀엽다 귀여워ㅋㅋㅋㅋ










120926 @ 시계브랜드 세이코와 바르싸의 콜라보레이션




































올해로 2년차, 바르싸의 서포터 중 하나인 세이코SEIKO 시계.
일본 브랜드 싫어^_^꺼져












120625 @ 티아고 ‘비야와 메시 사이에서 일어난 일은 일반적인 일이야’







티아고도 개인적인 스케쥴을 소화하다가, 시기가 시기다 보니 우리팀 선수들만 보이면 온갖 언론에서 메시와 비야의 필드위 언쟁에 대해 물어댔는데(ㅋㅋㅋ), 이럴때마다 생각나는 일이 있다. 나는 둘이서 꽤 오랜시간 팀을 짜 일해온 두 남자를 아는데, 그들이 토로하길 늘 조금만 대립해도 불화설이 생기고 함께 식사만 해도 호모설이 돌아서 어느 장단에 맞춰야 될지 모르겠다고ㅋㅋㅋ 비야와 메시의 케미스트리가 열 한 명 사이에서도 유독 빛나는 면이 없잖아 있었지만ㅋㅋㅋ 히잌ㅋㅋㅋ 언론이 이렇게 쥐잡듯 잡을때마다 계속 저 말이 생각난다. 불화설과 호모설 호모설과 불화설… 이히히힠







티아고 인터뷰는 목소리를 들어야 제 맛_☆







***
마지막으로 팀에 경사가 하나 더 늘었는데,
barcastuff@ Barcelona attacker Pedro(25) will become a father before the end of the season. His girlfriend Carolina Martin is pregnant. [sport] 페드로 여자친구 캐롤리나의 임신소식. 축하해, 페드로! 아… 아아… 페드로는 축하하는데, 챠비가, 챠비가 이와중에 괜히 걱정되는 나의 이 정직한 사고회로는 뭐지?



XAVI, Forever Alone!!!
외로울까봐 걱정이라느니 뭐 그런 따뜻한 오해를 한건 아니겠죠? 저 그렇게 다정한 사람 아니예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