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B

120826 세군다 2R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vs 바르셀로나B+

by 로♥ 2012. 8. 26.



1213 세군다리가 2라운드
R.Madrid Castilla vs FC Barcelona B



세군다리가 2라운드가 치뤄지기 전날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1차전으로 엘 클라시코를 치루었는데, 깜누에서 라마시아 선배들의 승리를 보고 기분좋게 마드리드로 원정을 떠난 바르싸B팀이… 선배들의 경기를 보고 느끼는게 많았을 그런 우리 사랑스런 바르싸 B팀이… 그보다, 세군다에서 부딪히는 이 라이벌 빅매치 ‘미니 엘클라시코’는 나에게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다. 퍼스트팀 선수들과는 달리 그간 세군다리가에 코빼기도 내비춘적 없었던 저 어린 R.마드리드 카스티야(십 몇 년만에 이번시즌, 세군다리가로 승격한 거라고)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이름 한 명 제대로 아는 선수가 없기 때문이었는데,



아는게 없으면 호불호도 없기 마련이잖아?
그리고 나는 이 경기를 보고 카스티야선수들에게 당당히 불호마크를 찍어주기로 결정^.^ 퍼스트팀 선수들만 존나 예민예민열매를 처먹은줄 알았더니? 그러면서 거칠기도 아주 똑같지. 물론 장점도 있는 팀이었지만, 안좋은 것도 고새 배운 모양. 아 물론, 우리 바르샤 B팀이 졌다고 엉뚱한데 화풀이하는건 당연히 아니다. 왜냐면 B팀은 B팀대로 질만하게 못했거든^.^;;;; 못한 경기에 승패로 화내는건 비참한 짓이지. 선배님들 경기 잘 챙겨보고 배워요, B ☞☜










***
최종스코어 3대2(패).
그래도 진 것이 먀낭 그리 기분 나쁘지만은 않았는데, 벌여놓고 쫓기기 보다는 차라리 열심히 쫓아가는 입장이었던 덕분.
골 수를 따라잡히는 것 보다는 ‘만회’하는게 모양새도 좋고.

전반 38분, 제라르 데울로페우의 기가막힌 골장면







될 놈은 어떻게든 된다고ㅋㅋㅋ 어떻게 이렇게도 들어가냐ㅋㅋㅋ







그리고 후반전에 나온 세르지 로베르토 골장면(PK)







리플레이장면에 패널티킥 얻은 장면 나옴.
세르지가 정말정말 열심히 잘 뛰었지.







***
그리고 아래는 카스티야팀의 두 번째 골장면 리플레이 중 한 부분인데

분명 부심이 오프사이드기를 들었고, 그게 화면에까지 잡혔을 정도로 잘 보임에도 불구하고 플레이 진행→ 득점 인정이 됐다.
세상에ㅋㅋㅋㅋ 라리가에서 뿐만 아니라 이제 이 오심행진을 세군다리가 경기에서까지 봐야된다는 소린 아니겠지?
오, 제발. 나는 스트레스에 취약한 사람이라구.












120824 @ 바르샤B 트레이닝




















120825 @ 마드리드로 떠나는 바르샤B









세군다는 더 길잖아, 이 경기는 이겼어야해T_T….




미니에스타디 2차전에선 꼭 이겼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부상문제나 페이스조절도 부디 잘 해가면서.
 
B팀 상황에 흥미로운 점도 한 가지 있는데, 얼마전 치룬 세군다1R도 5-4 역전패(....), 2R도 3-2 패.
연패행진을 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와중에 골은 참 많이도 나오는구나 껄껄껄





세군다리가 3R 일정 @ 9월 3일 월요일 새벽 1시 B vs 사바델 /미니에스타디
(진짜로 연패행진하면 안돼 ☞☜)
















피케가 사인해주고있는 저 공, 갖고싶다.
저 어린 친구가 부지런히 여러 선수들한테 사인받은듯ㅋㅋㅋ 콜렉터기질 쩌는데?





오사수나전이라… 지난시즌 리그 2차전이 생각나는구나.
내가 지금 하고있는 생각을, 바르샤 선수들이라면 더욱 가슴저리게 하고있을걸 아니까, 걱정하지 않고 있을게요.
재밌는 경기 잘 부탁해요 바르샤







***
한편 이니에스타




120824 @ Iniesta mueve los hilos del Barça
“꼭두각시 이니에스타”





앜ㅋㅋㅋ 이 인형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갖고싶은 꼭두각시 이니에스타 인형과 함께 나이키의 새 축구화 CTR360 Maestri III 광고를 찍었는데



광고도 귀엽다잉ㅋㅋㅋ







겸사겸사 나이키에서 공개한 영상도 하나.
Nike Football: The Chance Global Finals 2012: Day 1



나머지 영상들도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800F7C8EDE32232C&feature=view_all) 여기에서 볼 수 있어요.
A팀 사진이며 동영상들은 내일 리그경기 글과 함께 몰아서 올려도 되겠지만, 느낌상 스압이 될 것이 뻔하기 때문에 ☞☜
(라며 결국 이 글을 스압으로 만들었네ㅋ)

몇 시간 뒤면 경기 시작하니까 다시한번, Visca el Barç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