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B

120112 세군다25R 카르타헤나 vs 바르셀로나B+

by 로♥ 2012. 2. 18.



1112 세군다리가 25라운드
 FC Barcelona
vs  FC Cartagena  



B팀 경기 골장면을 올릴까말까 하고, 타이밍을 재고 있었는데 거, 타이밍 되게 안맞네.
바르싸B팀의 홈구장, 미니에스타디에서 치뤄진 세군다리가 25라운드, 카르타헤나전



선발 라인업…을, 알아보기 쉽게 차라리 손으로 쓸까? 라는 생각을 잠깐 해봄.
포메이션창에 그려주는게 아니라 화면 하단에 포지션별로 띄워주길래 하나로 편집해서 이모양이예요^^ 바로 앞, 24라운드 비야레알B팀과의 경기 이야기를 하면서 대승할 때의 포메이션과 비교해보고 싶다는 말을 했었는데, 그때의 득실없이 무승부를 거두었던 선발라인업과 똑같이 나와서는, 전반전이 시작되자마자 2분,









데울로페우 선제골
데울로페우를 보니 생각이 나는데, 내가 이 친구에게 약간의 선입견을 갖고 있었던지 ‘리더쉽이 있는 선수’라는 평에는 조금 놀랐다. 껄껄껄 데울로페우를 비하하는건 아닌데(ㅋㅋㅋ) 너무 어린 선수라서 리더쉽이나 평소 성격(한창 사춘기고ㅋ)에 대해서는 상상조차도 않고 있다가 의외의 허를 찔린 기분이라고 설명하면 될까 으하하. B팀에서 뛰는건 재밌니? 많이 배워서 천천히 올라와라








90분의 정규시간이 지나고+1분 라파 알칸타라





쿨내가 진동을 하는 바르트라. 우와, 이 경기 보는데 바르트라 잘생겨서 새삼 깜짝 놀랐네.
라파는, 널 보니 과연 티아고의 동생이고, 아직 한참 애기티가 물씬 하는구나 ㅋㅋㅋ












B팀 다음 경기 일정 세군다리가 26R 2월 19일 새벽 2시 데포르티보 vs B
A팀 경기 일정 라 리가24R 2월 20일 월요일 오전 5시 30분 A vs 발렌시아
아슬레틱 다음 경기 일정 라 리가 24R 2월 20일 월요일 자정 아슬레틱 클럽 vs 말라가 


***
B팀 경기를 결국 안올리면 사실 이 경기 골장면을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120216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Футбольный клуб "Локомотив" Москва vs Athletic Club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아틀레틱 클럽 빌바오
ㅋㅋㅋㅋ 러이아어, 예뻐서 굳이 검색해와 써봤음. 물론 읽을 줄 모르지만^^ 블라디미르 나보코프의 소설, 롤리타의 러시아어 원문을 읽으면 그 문장이 워낙 아름다워서 험버트의 절절함에 절로 동화된다고 한다. 책도 영화도, 결국은 나에게 험버트를 받아들일 기회도 주지않고 철벽수비를 하기에, 역시 원문을 읽어야 하나봐, 하면서 러시아어 해설을 듣고 금방 꿈을 접었던 기억이 아련히 떠오른다. 저 언어야말로 내가 받아들일 수 없는 언어야….




***
눈 내리는 모스크바에서 34분, 수사에타의 어시로 무니아인 선제골





우리 시간으로 오늘 새벽(17일) 2시에 했던 경기인데, 러시아 원정이라고는 하나 전반전을 볼 때는 그래도 무난히 이길 줄 알았다. 눈오는게 화면에는 잘 안잡히는데 90분 내내 진눈깨비 같은 눈이 내리고 있어서 아슬레틱 선수들이 원정길에 더 고생하는 것 같아 안쓰러운 마음이 절로 드는데, 그와중에 수사에타 겁나 잘해..!






고민 하나. 스압의 기준을 모르겠다.
플래시파일을 숨긴다고 원활하게 뜨는 것도 아닐텐데, 그렇다고 게시판 형식이 아닌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사전에 스압을 공지할 수도 없고 ☞☜ 또, 이런 포스트 같은 경우에는, B팀이랑 아슬레틱걸 따로 올리면 되지않느냐, 해도 그게 잘 안되요. B팀 이야기를 하는 김에 '겸사겸사' 아슬레틱 이야기도 하고싶은 거라서. 결론 : 길어서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