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FC바르셀로나 1011시즌 챔스 우승 셀레브레이션 in 웸블리

by 로♥ 2011. 6. 5.






 ¡CAMPIONS




내가 원래도 뒷북은 제법 잘 치는 편인데 요며칠 사이에 조금 일이 생겼고 조금 귀찮다고 미루다보니 아주 뒷북도 참 신명나는 뒷북을 치게 생겼다. 좋은건 자꾸자꾸 뒷북치고 재탕삼탕해도 괜찮다고 스스로 위로중. 그런데 요새 애들(?)도 뒤늦은 일을 꺼대드는 걸로 '뒷북을 친다'는 표현을 하나? 가끔 이렇게 느닷없이 암울한 궁금증이 들단말야ㅋㅋㅋㅋㅋ 괜찮아 난 정신연령이 17세인 만년 소녀니까 꺄 물론 자랑은 아니지만(-_-)





 



 





 




정말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바르샤
내가 이 팀의 서포터라는걸 자랑스럽게 느끼게 해줘서 고마워요.




Tots units fem Barç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