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바르셀로나 키즈KIDS : 바르샤 선수들의 아이들 특집

by 로♥ 2013. 10. 5.


지금 덕후가 이렇게까지 만족할 수 있는 자료를 찾지못하는 가장 큰 이유가 될 수 있는 최근의 바르샤 사진


은 이제 햇빛본지 만 이틀 되어갈 빅토르 발데스의 삼녀 베라 발데스(애기 팔봐ㅋㅋㅋ).jpg

얼마전에 올렸던 바르샤 왁스특집 게시글의 2편쯤 되는 글인데, 사실 오로지 ‘리오넬 메시의 신변에 변화-아이가 생김-가 생겼다’는 이유만으로 13/14시즌 바르샤 스쿼드글에 선수들의 자녀관계를 적어넣으려다, 지금 우리팀 ‘축구선수’ 계약이 언제까지고 어떤 포지션에서 뛰며 어떤 과거를 거쳐왔는지 쓰는 글에 당최 가족관계가 웬말인가,라는 지극히 현실적인 생각을 약 5초정도 하고 보류. 솔직히 말하면 보류한 뒤로 영원히 다시 꺼내들 일 없을 거라 생각했느데(ㅋㅋㅋ) 마침 발데스가 셋째를 득녀했다고 하여. 선수가 많으니 아이들도 많겠죠. 스압주의 하시라능_☆ 정렬은 늘그랬듯 선수들 백넘버 순서대로 오름차순. 아이들(혹은 왁스들) 이름 웬만하면 다 써놓을테니 컨트롤+F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
1 빅토르 발데스(2남1녀)

깜누 셀러브레이션에 참여한 첫째 딜란이 상애긔시절. 지금은 완연한 어린이라 이때만큼 귀여운맛이 덜하긴 한데(ㅋㅋㅋ) 애초에 내가 아이들을 많이 칭찬할 타입일 거라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나는 아이들을 정말 싫어하니까^.^ 오죽하면 습관적으로 애새끼들이라고 쓰다가 아이들이라고 벌써 세번째 수정하고 있음. 우리 선수들의 아이들은 진심으로 이쁘고 귀여운데, 습관이 애정을 좀먹나봐^_^...






 
빅토르 발데스는 욜란다 카르도나(혹시 부인들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왁스 특집 링크로 봐주시길) 와의 사이에서, 첫째 아들 딜란 발데스(20090820), 둘째 아들 카이(20121116)와 올해 10월 3일 출생 막내딸(↑↑) 베라 발데스를 두고있는데 결혼은 아직 안한걸로. 뭐 우리나라와 달리 저쪽은 결혼식에 굳이 큰 의미를 두는것 같지는 않으니 사실혼 관계도 부인이라고 보고.






2 마르틴 몬토야

 
오래 사귄 여자친구 마이테와 몬토야. 아이는 물론이고 결혼도 하지않았지만 오래 사귀고 있으니까(ㅋㅋㅋ).
현재 여자친구가 없는 선수는 JDS, 세르지, 알바 정도인 것 같지만 음, 올리기 싫은 사진은 안올릴 거예요






3 제라르 피케(1남)
130829 @ 수페르 코파 데 에스파냐 트로피를 쥔 밀란 피케


얼마전 리그경기에서 아들 밀란을 깜누로 데려와 꾸레들에게 공식적으로 보이기 전에 트로피 셀러브레이션때 조용히 밀란을 데려왔던 피케와 샤키라. 언젠간 올리겠지 싶어서 움짤로 따놓기만 하고 안올리고 있었던 짤이 많아서…옆에 스크롤바 크기 보니 존나 한가득 있구나. 피케는 너무 크고 밀란이는 추꾸공 혹은 트로피만 해서 너무 귀여웠던 영상ㅋㅋㅋ













피케가 밀란 피치위에 내려놓으려고 하는 첫번째 사진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ㅋㅋㅋ







밀란이가 아빠와 이렇게 좋은 추억을 쌓는 동안






흔한_사진_셔틀.Shakira


초초초초초 슈퍼스타 샤키라를 엄마로 둔 밀란 피케 메바라크(20130122).
2013-14 프리시즌 중에 결혼식을 올리겠다는 소문이 돌았던 것 같은데… 안한 것 같기도.
피케는 둘째치고 “샤키라”의 결혼식이 이렇게 조용히 넘어갈 리 없을텐데*_*.






5 까를레스 푸욜








의 여자친구 바네사 로렌조. 최근에 바네사가 임신했다는 의혹이 돌고있는데 진위여부는 확인해보지 않아서 모르겠고 ☞☜

두 사람이 결혼하거나 (임신했다는 소문이 돈다고 하니) 아이를 가진다면 순수히 푸욜의 팬으로서 기쁠 것 같다.






6 챠비 에르난데스














결혼 후 (이번시즌)경기를 관람하러 온 챠비의 부인 누리아.
챠비 결혼식 포스트는 여기






7 페드로 로드리게스(1남)


여자친구 카롤과의 사이에서 나온 브라이언 로드리게스(20130404)







이 장면은 내가 구하기엔 역부족인 영상이라, 원본은 이곳. 위에 작게 찍힌 사진과 같은날인데 국내중계 영상에선 이 장면이 짤렸고 내가 이 장면의 존재(?)를 알았을땐 너무 늦었을 때라 구글링을 존나게 해봐도     안나와ㅋ. 브라이언 사진 더 귀여운 걸로 넣고싶은데 아들 자랑이나 마구마구 해라 페드로






8 안드레스 이니에스타(1녀)


우리 발레리아 처음 깜누 왔을때T_T 겁나게 사랑스러운 상상상애긔 시절ಥ⌣ಥ







이니에스타가 베스트 플레이어상을 수상하고 난 다음 경기, 깜누에서 다시한번 시상식을 했던 부인 안나와 딸 발레리아 이니에스타(20110403). 이니에스타는 발레리아가 태어나자 앞으로의 자기 삶은 모두 발레리아를 위한것일 거라고 정말 대단히 딸바보멘트를 쳤는데, 물론 여전히 딸바보 딸등신 딸호구짓을 하고있어염






130917 @ 채널3에서 방영한 이니에스타 다큐멘터리(中)








아이고 이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큐멘터리는 까탈루냐어로 나와서 무슨 말인지 단 한 마디도 못알아듣겠고^.^ 엄빠랑 놀이터간 발레리아


























귀여운 가족들ㅋㅋㅋ






***














이니에스타와 안나의 결혼식 포스트는 여기






9 알렉시스 산체스


는 조용히 상여신 여자친구가 생겼긔_☆


















존예...
사귄지는 꽤 된 것 같은데 정말 조용히 사귀는 커플이라 더 이쁘다. 근데 이름을 뭐라고 읽어야 될지 모르겠어 Laia Grassi 라이아 그라시?
스페인에서 일하고 있는 것 같으니… 스페인 사람인걸까. 스페인 사람인데 금발에 파란 눈이라고 생각하니까 괜히 신기한 느낌*_*ㅋㅋㅋ







10 리오넬 메시(1남)








레오와 안토넬라 사이에서 낳은 아들 티아고 메시(20121102).
티아고가 상애기 일때는 엄빠가 철통방어를 해서, 앞으로도 티아고의 모습을 흔하게는 못보겠구나 안심(?)했는데
이게 웬일이야 레오도 아들호구였쟈나..☆ 지가 봐도 귀염터지니까 자랑하고싶쟈나..☆






***
티아고는 짤이 많아요. 왜냐면 티아고가 나올땐 반드시 곁에 레오가 있기때문에^_^
1 2012-13시즌 리가 우승 셀러브레이션때 처음 깜누에 방문한 티아고 메시

레오가 쪼꼬만 아들 머리통에 뽀뽀하는거 귀염터져 죽겠쟈나ㅠㅠ













입술에 티아고 볼을 아주 붙이고 다닐 기세인 레오와







내 페이버릿짤






130902 @ 바르셀로나로 돌아온 티아고



티아고는 여전히 아빠 멱살을 잡고서 안겨있네ㅋㅋㅋ
레오가 프리시즌을 보내며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는 동안 티아고는 엄마 안토넬라와 함께 아르헨티나에 가있었던 모양. 덕분에 레오와 안토 사이의 불화설이 엄청나게 쏟아져나왔지만(개인적으로는 이 문제에 유달리 예민하게 구는 이유를 모르겠다. 얘네도 사람인데 싸울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나보지. 자세히 얘기할것까지도 없고-바로 저렇게 공항에서부터 만나 함께 돌아가는걸로 헤어졌다는 루머가 일축됐으니-) 진위여부야 어찌됐든 단순히 지켜보던 입장에선 올해 여름만큼 안토넬라가 안쓰러웠던 적이 없었을 정도.






겸사겸사 올해 여름, 안토넬라 사진도 몇 장+














4번 선수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두 장, 마지막 사진은 고향친구였던듯(정확히는 모르겠고).






130925 @ 깜누의 안토넬라



레오와 네이마르가 티아고와 다비 루카를 데려왔던 날, 중계영상에는 잠깐 얼굴을 내비추고 사라진 안토넬라였지만 다른 앵글에서
찍힌 영상이 있길래. 레오가 바르싸 스텝들과 각별히 친하다보니 안토네라도 못지않게 스탭들과 친해보이던데ㅋㅋㅋ 이쁘다잉.







130930 @ 티아고 메시의 첫 걸음마


SNS가 뭔지도 모를 것 같은 레오가(이 이미지는 사라지지가 않아ㅋㅋㅋ) 얼마나 기특했던지 전세계 방방곳곳에 자랑하고싶어 자기 인스타그램에 올려준 티아고 걸음마 영상. 애기 배봐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빠는 몸매가 참 핫한 편인데 애기는ㅋㅋ 너무 애기같다ㅋㅋㅋ 아이코 아이코 아이코 우리아들 걷네 천잰가봐 하면서 감격에 겨워 올렸을듯ಥ⌣ಥ






11 네이마르(1남)








네이마르에 대해선 잘 몰라서… 아마 아래쪽 사진의 여성이 다비 루카(20110824)의 엄마인 것 같은데(카롤리나 단타스 라는 이름의) 결혼을 했다거나 길게 사귄건 아닌 것 같은데 사실 선수들의 사생활이 그렇게까지 막 세세하게 궁금한건 아니니까 그냥 그런가보다 그런 사이인가보다 하고 넘어가기로 결정! 그리고 아래 사진부터는 현재 여자친구인 브루나 마르케지니.







이렇게보면 존예상여신인데 사진빨이 안받는건지 엄하게 찍힌건지
사진마다 얼굴이 약간씩 다른 것 같아서 진짜 얼굴을 모르겠다.



















13 호세 핀토(1남1녀)

이 지옥에서 살아돌아온 화질은 뭐여 시방



















핀토와 부인 엘레나 사이의 장녀 자이라와 둘째 아들 나단(20120822)






14 하비에르 마스체라노(2녀)








부인 페르난다와 첫째딸 로라(2006)와 둘째딸 알마(2009). 딸들 이름 참 예쁘게 잘 지었다.






17 알렉스 송(2남)


부인 올리비아와 첫째아늘 놀란, 둘째아들 카이리안






20 크리스티안 테요


오래 사귄 여자친구 로레나






21 아드리아누(2남)














부인 마누엘리(Manuelli)와의 사이에서 낳은 첫째아들 아드리안과
둘째아들 아… 아… Azhaf 포르투갈어 존나 망해라 o<-<






22 다니 알베스(1남1녀)


다니가 아이들과 찍어 올려준 사진 중에 가장 좋아하는 사진 두 장. 전부인 디나와의 사이에서 첫째 아들 다니엘(20060609 아빠랑 이름이 같네)과 딸 빅토리아(20071027)를 낳았지만 같이 살고있는것 같지는 않고, 다니의 지금 여자친구는 브라질출생의 모델인 타이사. 다니와 네이마르가 친해서인지 타이사와 브루나도 많이 친해진듯 함께 찍힌 사진이 많음. 내가 올리는건 한장 뿐이지만ㅋㅋㅋ













누리아가 깜누에 왔던 날 경기장의 다른편을 지키고 있던 타이사*_*ㅋㅋㅋ







***
마지막으로 131004 @ 방금 레오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티아고 사진








맙소사ಥ⌣ಥ)
근데 애기 머리 자른 건가? 약간 호서ㅂ… 그래도 귀엽다ㅋㅋㅋ 애기 머리는 약간 저런 맛이 있어야 귀여워ㅋㅋㅋ
근데 레오가 이 JPG파일을 어? 어어? 하다가 실수로 동영상으로 올린건 아니겠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