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깜누 셀레브레이션 : 나는 Oㅏ빠다

by 로♥ 2011. 5. 16.
 
 
 
오늘 낮에 발레리아의 사진이라며 전세계 꾸레들을 낚은 바르샤 스탭 트윗 덕분에 한 시간 설레었던 신입 애아빠 이니에스타로 시작하는 바르셀로나 우승 셀레브레이션, 선수들 2세 움짤들☆  바르싸스탭 트윗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와 진짜 누군진 몰라도 어찌나 경솔한지(ㅋㅋㅋㅋ) 정말 바르샤에서 유일무이한 캐릭터가 아닐 수 없다.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이 헤프닝덕분에 잘 알았으리라 믿는다. 이니에스타,
  
 
29일에는 꼭 발레리아도 데려와서 보여줘요
그나저나 애아빠가 된 이후부터 새삼, 부쩍 남자다워 보이는 이니에스타인데…
저런 아가들이 눈을 못떼고 환장할 공룡 모자는 또 왜저렇게 잘어울리는거야ㅋㅋㅋ
 
 
 
 
 
 
시작은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운 핀투 딸래미부터
애기들 별로 안좋아하는데 우리팀 애기들은 왜이렇게 한결같이 다 귀염귀염한지T_T핥
볼따구봐T_T 보들보들보들보들보들할 것 같애 읗어허어헝허어허어허어허ㅓㅇ허어헝
 
 

 
 그리고 핀투 덕분에 참 많이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핀투가 노래 시작하자마자 미친놈처럼 뛰쳐나오는 바르싸 공식 돌아이 덕분에도 많이 웃었는데
아오 그래도 딸래미 귀염터지는게 더 먼저 눈에 들어온다 흙_흙 아가 언니가 사탕줄까?
 
 

 
그리고 이미 저 나이에 미녀가 되어버린 아비달 따님들
애기라서 귀엽고 그런게 아니라 이미 이쁘다 꺼이꺼이 엄마 분위기를 아주 그냥 쏙 빼닮았구나.
저만한 애기들도 이미 분위기가 있는데 ㅎㅏ 이 빌어처먹을 세상아T_T
 
 
 

 
으헝헝 귀여워 귀여워귀여워 너무 귀여운 케이타네 남매
아우 저 눈 똥그란거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가 말하기 시작하니까 멀뚱멀뚱 다리에 붙어 올려다보는거 아우 초귀욤T_T

 

  
 
 
마쉐네 둘째딸. 첫째딸도 이쁜데 첫째야 어디갔니 ☞☜
마쉐네 아가씨들은 눈이 누가봐도 마쉐딸이라 정말 귀여움ㅋㅋㅋ
 
 
 
 
 
그리고 패션리더 알베스와 슬하의 남매들
알베스는 저딴 모자는 어디서 샀나여...ㅋ
아들이 정말 귀여웠는데 아들딸 자랑 많이 좀 해줘여 다니T_Tb
 
 
 
 
여기 부인과 세 딸 꽃밭에서 사는 또 다른 한 남자.
막내딸은 아직 너무 어려서 안데려왔는지는 모르겠는데 첫째둘째 저 얼굴 이쁜거봐ㅋ...
막내딸도 쭈쭈물고 다니다가 떼고 걷기 시작하면 또 훈녀 하나 나오겠지ㅋ...
 
 
  

 

으흐흥흐ㅇ흫읗ㅇ에라이 이 빌어쳐먹을.. 으흐흐흐흐흐흐흐흐ㅡ흐흐흐흐흐흫
뭔 애기들이 한결같이 이렇게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쥐도새도 모르게 엄청나게(?_?) 커버린 안드레아와,
 
 
 
귀염터지는 딜란T_T 앜 아빠 똑 닮아서 커야한다
응허어헝허어헝흐ㅡㅇ흐으허어헝헝 눈동자 도륵도륵 굴러가는 소리 들릴 것 가태
으헝허어헝허어허어허어헝허어허어ㅓ헝으헝허ㅏㅇ항헝헝헝허어헝허ㅓ어어허엉
부시랑 피케도 얼굴보니 그냥 자식바보 예약이구나 너희들

 
 
 
그리고
 이 전설의

거푸집 딸을 낳은
대망의
 

 
비야네 두 딸 사이다, 올라야
매일 어디 다닐때마다 야무지게 맞춘 코디+리본 머리핀 진짜 귀여워죽겠다ㅋㅋㅋ
이 토끼같은 자식들 떼놓고 추꾸하러 어떻게 가누 읗어허어헝허ㅓㅇ허어허ㅓㅇ허엉
비야는 정말 딸바보 딸등신T_T 이제 아들만 낳으면..아..아니예여 낳지마 엏엏어헝
  

 
읗어허어허어헝허ㅓㅇ허어허엏어허엏헣어헝
올라야 이리온 우쭈쭈쭈쭈쭈쭈 언니가 사탕줄게 으허어헝허어헝헝 

 
 
  

 
애기들이 뛰노는 깜누동산ㅋ_ㅋ
밀리토네 애기들도 누가봐도 밀리토 아들들이라 아우 왤케들 귀여워ㅋㅋㅋ
역시 우리팀 레플은 아가들이 입어야.._

 
 
 
흐엉 우승 셀레브레이션도 좋지만 우리팀 애아빠들 아들딸 자랑 야무지게 잘 본 기분
한결같이 어쩜 그렇게 이쁘고 귀엽나몰라 으헝허어헝허어허어허어허어헝허ㅓ헝ㅎ엉
선수들 광대 터지는거 보니 나도 좋고 애기들도 신나서 좋고 꾸레들은 선수들 미니미들 봐서 좋고
다들 건강히 이쁘게 멋지게 사랑 듬뿍 받으면서 크겠지
 
 
 
 
마지막으로

역시 애기는 애기가 알아본다고ㅋ_ㅋ
인기 폭발 초통령 레오 메시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