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ça S

141127 아우디의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차량을 테스트한 바르싸+

by 로♥ 2014. 11. 30.


141127 @ Barça get their new Audis


아포엘과의 챔스 경기 다음날, 하루정도는 충분한 휴식을 취할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레오의 새로운 사진이 떠서 나를 잠시나마 놀라게 했던 아우디 이벤트. 아우디 앰블럼을 보고는 아 또 그럴때가 됐구나 하고 말았다만 레오의 저 충격적인(!) 깔깔이는 정말, 정말 진지하게 놀랍긴 했다. 어디서 저런 옷을 구해 입었을까 싶기도 하고 어떻게 저걸 살 생각을 했을까 싶기도한데(ㅋㅋㅋㅋ) 되게 이상한 옷인데 어울리긴 또 잘 어울려. 그게 문제다. 리오넬 메시의 패션세계는 충분히 납득이 간다는게;;;;;;;;;;.






1 아우디가 이벤트 규모를 해마다 늘리고 있는데
레오와 네이마르에게는 트래핑 대결을 부탁하고 이내 스타트


아이고 우리 메아긔 귀엽다 하며 광대를 터뜨리며 보다가 새삼 놀란게 있다.
네이마르가 옆에서 -본의아니게- 방해 했을때 말고는





정말 안정적으로 트래핑 하는구나.
네이마르가 옆에서 워낙 춤을 추듯(ㅋㅋㅋ) 트래핑 해서 상대적으로 더 그래보이는지도 모르겠지만 높이도 일정하고 부위를 바꿀 때도 안정적인게 무슨 트래핑 교본 같애_ 우리 메윽씨이는 그렇잖아도 공으로 하는건 뭐든 다 잘하는데! 축구의 기본 중의 기본 볼트래핑 쯤이야 일도 아닌가봐.. 아 왜저렇게 멋지고 귀엽지 진짜 미쳐버리겠다ಥ_ಥ
























2
























































신나서 광대를 씰룩이는 우리 이쁜이와
언제나 흥 많은 브라질리언 삼인방








3 그리고 실내에서 실외로 자리를 옮겨


안에서도 봤지만 밖에서 다시 보는게 반가워 알바와 다정히 인사한 후
피케와 다른 팀메이트들과 함께 이벤트 장소까지 가로질러 가는 길




걷고 있는 선수들 바로 옆으로 차들이 개의치않고 속도를 내고있어서 위험해 보인다 생각하고 있는데
때마침 아주 보란듯이 엄청난 속도를 내며 질주하는 차를 본 바르싸 퍼스트팀




식_겁.scream
아니 어떤 미친 새끼가 우리 선수들 길가는데 저렇게 위험한 운전을 하고 지랄이야 ㅅㅂ 하면서 우리 메윽씨이 놀랐을까봐 육두문자로 폭풍랩을 읊다보니 문득 눈에 들어오는 영상의 제목: Loe and Pique almost killed by Busquets. 야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답지않게 폭풍운전을 하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이벤트는 시작하기도 전에 이미 한번 놀란 레오는













곧 피케가 운전하는 차에 동승하게 되는데…






4 시작하자마자 시속 100km 밟는 피케


폭주 하면서 앞도 안봐, 안전고깔은 있는대로 다 치고 난리다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리 선수들 운전 왜이렇게 거칠게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메시 옆에서 진짜 식겁한것 같아서 걱정 되는데 그와중에 귀여운거봨ㅋㅋㅋㅋㅋ 놀라서 눈썹 八자 되는거ಥ_ಥ 으앙 졸귀ㅋㅋㅋㅋㅋㅋ






5










































아우디 이벤트의 마무리는 언제나

지급 받은 차량을 타고 떠나는 선수들로.






아우디 쟈켓 갈아입기 전에 라커에 모인 선수들은 오늘도 잊지않고 인증사진을 남겼는데

핀투를 보고 오랜만이라는 생각조차도 못함ㅋㅋㅋ 원래 우리팀에 아직 있는줄 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위화감이 없을까. 잘 지냈죠 핀투T_T?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우리 선수들이 사복 입고 찍어서 올려주는 사진들 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메시 패션 세계는 뭔가 리오넬 메시만의 아이덴티티가 있어서 늘 이런옷 입었네 하고 (웃고) 넘어간다만 다니는 정말..정말 조악하다 조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128 @ Day of Karting for the first team

아우디 차량을 지급받은 다음날엔 퍼스트팀 선수들이 모여서 카트 게임을 함







카트야 뭐 포뮬러의 기본이니 상대적으로 어렵지도 않고 처음 하는것도 아니니 어련히 재밌게 했겠거니….
영상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다. 아우디 이벤트에 기 다 빨려서, 찾아보려는 시도조차도 귀찮아ಥ_ಥㅋㅋㅋ


















그래도 단체사진은 이쁘니까 보정은 정성껏






***
새포스트 올리는 김에 아포엘 전에서, 나중에 만든거라 미처 못올려던 짤 두 개






141124 @ PROMO INSIDE VIEW: 리오넬 메시가 프리메라리가에 새 역사를 썼던 그 날,


세비야와의 경기를 위해 깜누에 도착한 레오와 부스케츠.
그리고 카메라가 줄곧 레오의 동선을 따르는데




좋아하는 사람의 등을 보는거, 참 좋다.